이 작가가 구독하는 46명
-
따뜻한 만년필
음악, (사회인)야구, 영화 그리고 책이 좋습니다.
-
나림
사람의 ‘내면’을 더 깊이 관찰하고 파헤치며 심리적으로 힘들고 고통을 받는 사람들에게 조금 더 편안한 인생으로 등대 역할 해주는 작가이자 어루만지는 작가.
-
리꼴
공포영화를 좋아합니다
제주에서 잠시 살다왔습니다
가끔 글도 씁니다
-
라파엘다
라파엘다작가입니다, 현재 돈과 경제이야기,돈의 흐름을 이해하는 법, 돈을 다스리는 삶, 부의 원천,전자책 출판의 모든 것,미래형 인간, 행복의 기술이 있습니다.
-
은파랑
세상 가벼운 얘기로, 마음을 두드립니다. 숨쉬기처럼 자연스러운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행복은 일상의 작은 순간들에서 출발합니다.
-
mz교사 김콩콩이
사회에서 이리저리 깨지며 적응해 나가는 사회 초년생, 조금은 톡톡 튀는 mz 교사, 때로는 완전히 다른 세계 속으로 푹 들어가버리는 몽상가.
-
박성진
박성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시집1, 안녕 나의사랑 나의아저씨 (고 이선균 추모시집)시집2,동주를 노래하다(윤동주)시집. 시인,칼럼니스트, 여행작가, 수필가 월간문학바탕 등단 신문예
-
삼육오이사
추리/미스테리/로맨스를 넘나드는 '익명'의 웹소설 작가.
글을 매우 사랑하므로 웹소설 뿐만 아니라
[삼육오이사]라는 필명으로 시, 소설, 레시피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펜을 든다.
-
솜사탕
5살 아들을 키우고 있는 엄마예요.
내 아이에게 인생의 지표가 되어줄 글과 엄마로서 깨달은 점을 쓰고 있습니다.
제 글을 읽은 사람들은, 솜사탕처럼 포근하다고 하더라구요.
-
신정수
작가는 칼럼이나 에세이, 교양서적, 공학서적, 신재생에너지 등의 분야에서 저술활동을 하고 있다. 주요 저서로 『특별히 챙기면 특별히 좋아진다』,『거침없이 우뚝하여라』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