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53명
-
나길 조경희
즐거운집그룹홈을 운영하며 23년을 아동 청소년과 울고 웃으며 경험한 이야기를 모아 '나의 직업은 엄마입니다'를 출간했습니다. 지금은 역할이 아닌 나로 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김준정
글 쓰는 산악인. 장을 봐서 요리하기를 좋아합니다
-
김권수
《내 삶의 주인으로 산다는 것》《빅브레인》의 저자, 행동과학, 심리학과 뇌과학을 연결시킨 글을 쓰고 강의, 강연합니다. 명상, 뇌과학, 긍정심리, 액션러닝 코칭
-
노박사 레오
KPAC/마인드클리닉 대표 임상심리학자 노주선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내적인 아픔과 상처를 이겨내고 스스로를 이해하고 받아들이며 나에게 맞는 성공과 행복을 만들어 가도록 돕습니다.
-
수살롱
패션지에서 읽을거리를 위해 사람 만나고 원고 쓰다가, 광고회사에서 브랜드를 위해 사람 만나고 콘텐츠 만들다가, 이제는 나와 우리를 위해 합니다.
-
Quat
일상 속 느끼는 생각들 중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글을 쓰는 게 꿈입니다. 제안은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
김민경
"리셋큐"(교육기관)을 운영하고, 마인드 업 대화법을 강의하고 있습니다. 도움이 되는 말센스, 심리를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정문정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더 좋은 곳으로 가자> <다정하지만 만만하지 않습니다>를 썼어요. 자주 감탄하려고 노력합니다. 인별 @okdommoon
-
팥빈수
인생 쉽게 살고 싶은 회사원입니다.
-
팔로 쓰는 앎Arm
무한긍정 기자 A가 '쉽게 웃어주고' 속으로 삼킨 마음들을 담았다. 병들지 않기 위한 전략으로 일기를 택한 A의 고민들은 청춘남녀가 직장생활을 하며 느끼는 고민과 다르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