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희종 Sep 08. 2020

시계 소리가 귓가를 떠나지 않아.

트러스트 5집 수록곡

시계 소리가 귓가를 떠나지 않아.
음악을 아무리 크게 틀어봐도.
흐르는 시간. 그 속을 헤매는,
나는 과거를 향해 허우적대.

시계 소리가 귓가를 떠나지 않아.
영화를 아무리 크게 틀어봐도.
수많은 대사. 영화 속을 헤매다,
나도 과거로 돌아갔으면 해.

시간은 흐르고,
나는 계속 살아왔고,
너는 아직도 그곳에 있어.
눈물이 흐르고,
나는 계속 후회해도,
너는 여전히 그곳에 있어.

거꾸로 시간을 거꾸로
모든 걸 거슬러 모든 걸
거꾸로 시간을 거꾸로
모든 걸 거슬러 모든 걸

시간은 흐르고,
나는 계속 살아왔고,
너는 아직도 그곳에 있어.
눈물이 흐르고,
나는 계속 후회해도,
너는 여전히 그곳에 있어.

시계 소리가 귓가를 떠나지 않아.
시계 소리가 귓가를 떠나지 않아.
시계 소리가 귓가를 떠나지 않아.
시계 소리가 귓가를 떠나지 않아.

시간은 흐르고,
나는 계속 살아왔고,
너는 아직도 그곳에 있어.
눈물이 흐르고,
나는 계속 후회해도,
너는 여전히 그곳에 있어.

매거진의 이전글 너를 생각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