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적적
'모란' 이라는 이름의 고양이와 함께 살고 있어요. 훔치고 싶은 문장을 파는 가게를 운영 중입니다. 프로필은 당신과 나 사이엔 너무 긴 설명이죠?
팔로우
한성희 시인의 시로세움
시를 쓰고있는 한성희 그날의 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2009년 시평 등단 시집 푸른숲우체국장 /나는 당신 몸에 숨는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아르코문학창작기금 (2015년)외
팔로우
바보아저씨
바보아저씨의 경제이야기
팔로우
유사라 Sarah LYU
프랑스, 아프리카에 살면서 체험한 문화충격, 일상, 철학을 웃기고 낯설고 조금은 아찔한 스토리로 담아냅니다. 비교문화전문가 Cancer Survivor예요. 구독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민
단순히 글쓰기가 좋아 느즈막이 국문과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진지하게 시를 바라보며 시를 쓰려고 노력 중입니다. 일상의 사소함을 언어로 건져올리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조선이
조선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Zinn
40대 중반의 영화감독. 30대 중반에 데뷔했으나 처절하게 폭망 후 10년째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팔로우
이토록
시조시인 이토록입니다
팔로우
채선후
채선후(債先後,본명:최종숙) 2022아르코창작기금선정작가,2020서울문화재단창작기금선정,2011한국불교문학신인상. 한국 수필만의 맛과 멋을 찾아 옛 문체를 이어가고자 합니다.
팔로우
정우주
배우, 연기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맹현
작가 & 출판사 핌 대표
팔로우
김박은경
쓰는 사람, 김박은경입니다. 지금 이 순간의 이야기들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성백
(아르코문학창작기금 선정작) 시를 쓰다 잊고 다시 쓰다 잊어버리고, 바람 한 줄 옆구리에 세 들이는 사람입니다. 5월 20일 세계 꿀벌의 날을 지지합니다.
팔로우
북태평양
사진을 찍습니다. 보이는 것들과 지나간 시간과 인간의 관계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김똑띠
현재 고등학교에서 근무중인 수학교사입니다. 철학을 좋아하여, 철학을 바탕으로 수학과 교육을 살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시인 이문숙
2005 창비 시집「천둥을 쪼개고 씨앗을 심다」, 2009 창비「한 발짝을 옮기는 동안」, 2017 문학동네「무릎이 무르팍이 되기까지」, 2024 에세이 『장미, 장미, 장미」,
팔로우
이유운
숲에서 시를 쓰고 강가에서 철학합니다. 제안 및 협업: withwho_@naver.com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