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정성민
대치동 입시컨설턴트 정성민입니다. 매일 마주치는 대치동의 일상과 저의 생각들을 담습니다.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크리스안
편안하고 솔직하게 영어와 경험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페르세우스
2011년생 쌍둥이 아들 둘을 키우는 아빠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자녀교육에 대한 내용을 글로 쓰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활발한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미야
미야의 브런치입니다. 10년간 헝가리에서 생활하다 한국에 들어왔어요. 한국생활 2년차. 추억하지 않으면 사라져버릴지도 모르는 그 때의 나를 기록으로 남깁니다.
팔로우
얄리
여행, 사람, 캠핑, 글쓰기, 낯설지만 설레는 일, 다정한 말, 당신과의 눈 마주침을 좋아함. 여전히 내일이 기대되는 소박한 월급쟁이.
팔로우
쟈스민
교사였던 박사생입니다. 보통 에세이 형식의 리뷰를 많이 쓰지만 다양한 글을 쓰고싶습니다.
팔로우
나는일학년담임
농촌의 작은 초등학교 1학년 교사입니다. 만 여섯 살 갓 넘은 아이들이 성장하느라 얼마나 애를 쓰는지, 그 노력들이 왜 숭고한지, 성장의 경건함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혜주
44살에 완전 고아가 되었습니다. 글쓰기로 치유중입니다.
팔로우
글짓는약사
읽고 쓰는 일을 좋아하는 약사. 일상, 건강, 연애에 대한 에세이를 주로 씁니다. 편안하고 울림이 있는 글을 쓰기 위해 노력합니다 :)
팔로우
봄날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함께, 매일의 일상에서 접하는 생활 속의 trend, issue, lifestyle 그리고 소소한 일상을 세상과 소통합니다
팔로우
우아한 가난뱅이
교사로 20년, 더 이상 일하지 않습니다. 2020년 40대 후반 부부 같이 은퇴했습니다. 고양이를 껴안고 책을 읽고 그림을 그리는, 돈 안되는 일을 설렁설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JJ teacher
서울에서 제주도로 이주한 초등교사였는데, 서울의 예중에 입학한 딸을 따라 다시 서울로 온 그냥 딸바부팅이! 독서와 글쓰기를 좋아하고, 매일이 여행인 행복한 삶을 꿈꾸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써니윤
영미폴 삼국 거주경험의 문화 탐험가, 소소한 질좋은 습관, 소질의 힘을 믿으며 매일 영어를 말하면 만나는 설레는 일, 화상영어 위스픽 잉글리시를 운영합니다.
팔로우
Moonlighter
일본 주재원의 시트콤 같은 일상과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긍정민
긍정성과 낙천성을 지향하는 Hyomin, Kwon의 브런치입니다. 코로나 시국, 러시아 모스크바 살이를 시작한 초보 이방인이자 예비 엄마입니다
팔로우
다이앤선생님
자녀교육 및 교직생활에 대한 글을 씁니다. EBS수학 집필진, 수학검정교과서 심의위원입니다. 2017 뉴욕주 파견교사였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