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
명
닫기
팔로잉
23
명
면백
사호(saho)를 만들어가는 김자매의 이야기
팔로우
글쓰는 스텔라
소소한 일상에 재미 한 스푼!
팔로우
그달 모나 Monah thedal
글이라는 공간에 코가 꿰어 영영 나가지 못하는 운명에 처했습니다. 완성을 기하고자 하지만 아직 부족함이 많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사라요
39살 뇌종양 말기 판정을 받은 남편, 죽음 앞에서 미움과 원망을 이해와 사랑으로 극복하는 날들을 기록합니다. 제 이야기로 하여금 당신의 마음을 움직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손현
글쓰기와 테니스 중 하나라도 제대로 하고 싶은 사람. 엔지니어링 회사에서 공장을 짓다가 퍼블리, 매거진 B, 토스에서 글을 지었습니다.
팔로우
반윤희
따뜻한 남쪽에서 세 아이를 기르는 초등교사입니다. 내 글을 써 보고 싶어서 브런치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보름달
두 딸의 엄마면서, 많은 아이를 만나는 교사로서, 어른이 되고자하는 바람으로 진지하게 배움에 대해 고민합니다.
팔로우
온우
에세이스트 온우. 삶을 사랑하며 살아가는 이야기를 씁니다. 누군가에게 용기를 줄 수 있는 글로 닿았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빛날
현재는 육아하며 글쓰는 엄마. 책 읽고, 글 쓰는 할머니가 되는 게 꿈입니다. 경험과 배움을 담은 글을 통해 긍정에너지를 전하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도시소묘
작가 지망생
팔로우
오케이티나
에세이 <세의 모든 짝짝이 양말들에게>, 그림책 <티나의 양말>, <티나와 구름 솜사탕>,<오늘은 진짜 진짜 혼자 잘 거야>,<나는 상관 없어요>, 국중박 어린이박물관 그림책도록
팔로우
한소금
짠내나는 일상을 그립니다.
팔로우
Ann
세상에서 가장 작은 서점 <지혜의서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뜻하고 향기로운 사람이 되고 싶고, 그런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DesignBackstage
디자인 트렌드 연구하다가 지금은 마트 운영중! 제철채소처럼 신선하고 다양한 소재를 페어링하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진재
프로덕트 만드는 인터랙션 디자이너. 생각은 글로 남기고, 순간은 사진으로 남깁니다.
팔로우
베링
콘텐츠 서비스 기획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틈이 나는대로 서울을 벗어나는 도시 여행자입니다. 부지런히 보고, 먹고 마시고, 느낀 것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Someone
아무도 몰랐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희망
책을 좋아하는 글쓰기 초보. 글을 쓰면서 변화하고 있는 제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
팔로우
일일영감
내일의 창작을 위한 '오늘의 한 끼' 일일영감, 당신의 창작 활동을 위한 재료를 소개합니다.
팔로우
수박 SUBAG
일러스트레이터 수박의 공간입니다 :) 🍉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