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영글음
깃털처럼 사뿐히 흔들리다 화살처럼 날카롭게 내리꽂는 글을 추구합니다. 영국 스코틀랜드에 살아요.
팔로우
이한나
사춘기 딸아이와 젊은 아빠 엄마의 고군분투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지수
갑작스러운 여행 덕분에 갑작스레 여행작가가 되었지만 대기업에서 사업을 기획하고 전략을 짜는 일이 더 익숙한 직장인
팔로우
카멜 혜은
매일 일상에서 반짝이는 보석을 낚습니다. 평범했던 일상이 글쓰기를 통해 특별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알려주고 싶어요 당신의 하루도 특별하고 아름답다는 것을....
팔로우
홀짝
공감과 위로가 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못난 놈들은 서로 얼굴만 봐도 흥겹다'는 말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로운
배움과 가르침이 있는 곳이 좋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할 때 가장 행복한, 유초중고 외부강사입니다.
팔로우
Habin Son
개인 기록은 절필한지 오래된 손하빈입니다. 밑미(meet me)를 창업했어요. 여사의 에이전트로서 장금자라는 사람을 알리고 싶어합니다. 부디 꾸준히 기록하길 바라며.
팔로우
최선생
제주 살이 10년 차 평범한 직장인의 글쓰기
팔로우
연필소녀
카피라이터. 상하이에 살지만 제주에서 표류중입니다
팔로우
보노
당분간 주식 블로그에 집중합니다.
팔로우
시드니
일관되게 끈기가 없습니다.
팔로우
김정완
시골 빈집을 고치고나서 인생이 즐거워진 전현직 디자이너, 경북 예천에서 아내와 함께 숙소 '죽림주간'을 운영중
팔로우
용진캠프
6대륙 100개국 이상 세계여행 중인 세계일주 용진캠프입니다. 현재 유튜브와 아프리카TV를 통해 다양한 여행 에피소드를 영상과 라이브 방송으로 담아가고 있는 여행 크리에이터입니다.
팔로우
초보전원러
2008년부터 IT업계 소식을 전달하는 기자 일을 하고 있습니다. 두 아이의 아빠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전원주택으로 이사하고 그 경험을 토대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Moo진기행
혼란한 77년생. 살아보니 이렇다. MC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