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Everiwon 에브리원
프로덕트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경환
전 세계 사람들에게 '오직 필요한 기능만' 있는 '작은 앱(Small App)' 생태계를 제공한다는 목표로 디지털 제품을 만들고 있는 1인 개발자(Indie Hacker)입니다.
팔로우
FameLee
생각을 기록하는 창업가
팔로우
윤혜진 코치
따뜻한 진심을 믿습니다. 관계에 대해 고민하고 글을 쓰고 이야기 나누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프란츠 교수의 인문학과 예술 이야기
고일석(Dr. Franz KO) 교수(동국대학교(former))의 서재입니다. 인생과 예술, 여행과 방랑, 철학과 문학, 사회와 문화에서의 지식과 사색을 텍스트에 담아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MC 워너비
wannabe just wannabe wannabe
팔로우
한량바라기
15년차 시민기자로 북한과 물류, 사회적경제를 하나로 엮고자 합니다. 현재는 강동구 구의원이기도 하고, 뮤지컬 작가인 아내, 삼남매와 함께 살고 있음.
팔로우
임시저장
여느님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는데 브런치에서 작가명에 "님"을 붙여 "여느님님"이 되어 버렸네요. 그게 마음에 안 들어서 새로운 이름을 고민 중입니다. 임시저장도 나쁘지 않네요.
팔로우
제이슨
주로 자유민주주의의 한계와 대안, 수정주의적 관점에서의 역사와 국제정치를 다루고 있습니다. 카를 슈미트, 율리우스 에볼라, 기타 잇키, 알렉산드르 두긴 등도 탐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롱이
인공지능과 나, 둘 다 배우는 중입니다.
팔로우
정신과 의사 나종호
‘뉴욕 정신과 의사의 사람 도서관’저자. 정신 질환에 대한 낙인을 해소하고 정신과 방문의 문턱을 낮추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스마일펄
심리에세이 <부모님과 헤어지는 중입니다> 저자. 심리/인간관계/사랑/연애/결혼/이혼/자존감/일상/노하우 관련 글을 쓰는 중. 사랑스러운 엔프제(ENFJ-T). 따뜻한 감성의 소유자
팔로우
요니
매일 아침 자리에서 일어나 제가 사랑하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김민석의 일하는 사람을 위한 ESG적 생각
<일하는 사람을 위한 ESG적 생각>, <어떻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가 되었나> 저자/칼럼니스트·강연가/listen-listen@nate.com(기고·강연 문의)
팔로우
윤지나
타고난 성정에 기자가 본업이다 보니 세상사 얘기는 빌어먹을 인생 타령이 되고... 하나 있는 딸을 히틀러처럼 폭력적이지도 공주처럼 짜증나지도 않는 생명체로 키우는 게 나름의 목표.
팔로우
하늘바다
한떄 역사학도였던, 독서와 글쓰기를 좋아하는 청년입니다. 제가 관심 있는 분야의 책의 독후감과 저의 감성이 담긴 시나 에세이를 브런치에서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아둥바둥 김대리
현재 잘 살고 있습니다. 그간 아둥바둥 살아와서 그런것 같습니다. 나이는 들고 직급도 올라갔는데 항상 아둥바둥거리는 대리직급 같습니다. 제 이야기좀 들어보실래요?
팔로우
최유
책읽기 좋아하는 문과생이었지만, 어쩌다보니 이과가 지배하는 기술업계에서 10년째 일하고 있다. 문과 감성 한 방울, 이과 논리 한 스푼 휘뚜루마뚜루 섞어 세상을 바라본다.
팔로우
석운 김동찬
석운 김동찬의 브런치입니다. 책읽기와 글쓰기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