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6명
-
프란츠 교수의 인문학과 예술 이야기
고일석(Dr. Franz KO) 교수(동국대학교(former))의 서재입니다. 인생과 예술, 여행과 방랑, 철학과 문학, 사회와 문화에서의 지식과 사색을 텍스트에 담아내고 있습니다
-
MC 워너비
wannabe just wannabe wannabe
-
한량바라기
15년차 시민기자로 북한과 물류, 사회적경제를 하나로 엮고자 합니다. 현재는 강동구 구의원이기도 하고, 뮤지컬 작가인 아내, 삼남매와 함께 살고 있음.
-
여느님
'예사로운', '보통의'라는 뜻을 가진 관형사 '여느'와 사람을 높여 이르는 의존명사 '님'을 합쳐 만든 이름. 평범하지만 존중받을 자격이 충분한 우리들의 이야기를 쓰고 싶습니다.
-
제이슨
주로 자유민주주의의 한계와 대안, 수정주의적 관점에서의 역사와 국제정치를 다루고 있습니다. 카를 슈미트, 율리우스 에볼라, 기타 잇키, 알렉산드르 두긴 등도 탐구하고 있습니다.
-
이롱이
글을 쓰고 사진을 찍고 영화를 만듭니다.
-
정신과 의사 나종호
‘뉴욕 정신과 의사의 사람 도서관’저자. 정신 질환에 대한 낙인을 해소하고 정신과 방문의 문턱을 낮추고자 글을 씁니다.
-
스마일펄
심리에세이 <부모님과 헤어지는 중입니다> 저자. 심리/인간관계/사랑/연애/결혼/이혼/자존감/일상/노하우 관련 글을 쓰는 중. 사랑스러운 엔프제(ENFJ-T). 따뜻한 감성의 소유자
-
요니
매일 아침 자리에서 일어나 제가 사랑하는 일을 합니다.
-
석혜탁 칼럼니스트
<쇼핑은 어떻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가 되었나>, <오늘이 가벼운 당신에게 오늘의 무게에 대하여> 저자/칼럼니스트·강연가/sbizconomy@daum.net(기고·강연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