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orescience Jan 08. 2023

더퍼스트 슬램덩크

포기하는 순간,경기는 끝나는 거라고

오늘 영화관에서 더퍼스트 슬램덩크를 보았다.

어렸을때 주간소년 점프 애독자로서

정말 좋아했던 만화이다.


극장에서 영화를 봤는데..

어렸을때 만난 북산고 5인방 강백호,서태웅,채치수,정대만,송태섭을 보았다.

그때의 그 느낌이 생생하다.

마지막 장면 역전골을 넣을때는

관객모두가 숨을 죽이고 보았다.


엔딩곡은 예술이다.

てんふぃーと, 10-FEET – 第ゼロ感

https://www.youtube.com/watch?v=EsJGbHJyXYc&ab_channel=10-FEET

원작에서의 산왕공고경기를 배경으로 해서

옛 추억이 새롭게 스며든다.

자막으로 보았는데 더빙보다 나은것같다.


강백호의 투지와

송태섭,서태웅,채치수,정대만의 꿈과

열정,멈추지않는 도전..

명대사들.


애니메이션 보고 울었다.

포기하지말자.



작가의 이전글 Mercury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