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56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56
명
온리원
잃어버린 무언가를 찾아 글을 쓰며 온전한 나로 살아가는 길을 찾고 있어요.
구독
소류
평범한 IT엔지니어이다. 책 읽는것과 글 쓰는걸 좋아하고 그림도 재법 그린다. 직격포, 냉담/냉소, 카타르시스적인 팩폭, 색다른 관점과 남다른 시선을 가지고 있다. 현재는 스위스거
구독
류다
인생이 뜻대로 잘 풀리지 않았지만 덕분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남다른 인생 이야기와 스쳐지나가는 생각을 진솔하게 쓰고 싶습니다.
구독
민앤박
전자책 <My Story 은행, 나무가 되다> 저자 34년 은행 생활을 마치고 글을 쓰면서 나를 만나고 타인을 만나고 세상을 만난다.
구독
북이슬
1n년 차 출판 편집자입니다. 이슬이를 벗 삼아 오늘도 책을 만듭니다. 책 한 권의 마감이 끝날 때마다 조금씩 씁니다.
구독
이경
나를 끌고 다녔던 것은 신발이 아니라, '글'이었는지도 모르겠다. / <난생처음 내 책> 中에서.
구독
똘맘
식당 1년만에 접고 캐나다 이민, 지구별 소풍 중
구독
작가와
작가님들의 개인서사를 꺼낼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전자책 무료 출판 및 유통"이란 방법으로요. https://www.jakkawa.com
구독
너란아이
아이 셋을 키우며 원서 읽는 논술쌤입니다. 가벼운 일상과 영어 공부의 루틴을 소소하게 담고 있어요.
구독
주부맥가이버
평범한 일상의 글에 생각을 더해 특별하고 유쾌하게 만드는 여자입니다. 배운여자.생활밀착형 주부맥가이버를 꿈꿉니다. 물건뿐아니라 글로 사람의 마음도 고치는 주부맥가이버를 꿈꿉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