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흐르미 Jan 10. 2024

<흔들리지 않는 성공>

진짜 나의 성공은


오늘도 나의 하찮은 노력, 가는 끈기를 천천히 음미한다.

나의 생명력을 즐기게 되는 게 진짜 성공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는 요즘이다.

다짐하던 나의 의지도, 주변 사람들의 응원도, 막연한 희망도 흔들릴 때가 있다.

목표는 신기루처럼 있다가도 없어지고

나를 든든하게 받쳐주던 것들은 어느새 어깨 위의 짐이 되어버리기도 하는 것처럼.

그럼에도 하루마다, 한 시간마다, 일 분마다 나의 생명력에 집중하려고 한다.

그 기분 좋은 에너지가 나의 다음 행동의 동기가 될 수 있도록.

이게 흔들리지 않는 진짜 성공이지 않을까.

매거진의 이전글 <행복>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