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9
명
닫기
팔로워
19
명
박성봉
책과 달리기를 사랑하는 현직 반도체 엔지니어. 사람을 포함한 모든 동물과, 외국어 공부에 관심이 많습니다. 언젠가 글을 쓰다가 책도 내보고, 강연자로 무대에도 서 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글밥노트
짝사랑 입문자들에게 선배가 되어줄..#
팔로우
론리포토아이
나는 인도 오지 구석구석을 홀로 여행하면서, 인도에서 만난 보통 사람들의 삶과 그 속의 휴머니티를 사진과 글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헬로 보이저
지구를 품고 걷는 여행자, 작가 보이저 쥴리입니다. 마음을 담아, 세상의 조각들을 기록합니다. 잊히지 않는 장면, 오래 남는 감동으로 매주 수·금 오전 10시, 당신을 찾아갑니다.
팔로우
여름나무
여름나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박카스
"혼자지만 함께하는 삶"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민주주의와 자본주의 안에서 함께 살아가는 사람들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요리헌터
예고없이 찾아온 아들과의 이별후 요리는 행복했던 추억속으로의 여행이며, 가슴 찢어질듯한 그리운 통증의 치유이자 제가 살아가는 유일한 의미입니다. 아들! 아빠가 많이 많이 사랑해!
팔로우
이희숙
그림을 그리고 글을 쓰는 사람 저서 (커피숍안의 풍경) (세상밖의 풍경)
팔로우
바다시인 우재 박종익
한국예총 「예술세계」 신인상, 해양문학상, 한국해양문학상, 전국호수예술제대상, 신춘문예당선, 아르코문학창작기금선정작가 시인, 창작사진가, Editor, 색소포니스트
팔로우
채수아
[사람을 사랑하는 일] 출간. 전직 초등교사 네이미스트 동시로 등단 결국은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는 중입니다.
팔로우
윤미진
갑작스럽게 '길랑-바레'희소병 진단을 받은 엄마의 이야기를 기록 합니다. 잊히지 않기 위해 씁니다. 언젠가, 이 글을 아들과 함께 읽는 날이 오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bluedragonK
웹소설 〈예의 있는 반항〉을 연재 중인 창작 스토리 작가입니다.일상의 언어와 사람 사이의 온도를 다루며, 한 문장이 다른 문장을 깨우는 세계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이상한힐러
화두를 던지는 사람. 묻고, 기다리며, 들여다보는 일을합니다.
팔로우
김목화
김목화의 브런치입니다. 에세이 연재와 저에게 신기한 것들을 올립니다.
팔로우
미리
미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여백
작고, 사소하고, 말로 꺼내기 애매했던 감정들이 언젠가는 마음의 자산이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귤쓰
..
팔로우
오늘은 아마도 맑음
오늘은 아마도 맑음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푸린
삐딱한 어른이를 말랑하게 만드는 그림책 큐레이션. 같이 들여다볼까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