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9
명
닫기
팔로잉
39
명
심준경
불온한 불순분자. 순문학이 아니라, 불순문학을 추구하는 아마추어 문학가.
팔로우
찐파워
일단 해보며 삽니다. 한 번에 된 일은 거의 없었습니다. 대학도, 취업도, 이직도, 글과 콘텐츠도 대부분 다시 시작해왔습니다. 이곳과 유튜브 <찐파워>에서 그 과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진지
프리랜스 콘텐츠 에디터. ‘뭐 해먹고 살까’ 심히 걱정되어 회사를 관뒀습니다. 당장은 막막하지만, 어차피 머지않아 막막해질 거 인생 걸고(?) 실험합니다. 이곳은 실험 기록장.
팔로우
뮤직 애널리스트
작가 18명과 함께 쓰던 공간에서 시작했습니다. 음악을 산업의 언어로 바라봅니다.
팔로우
박약
시골에서 여유롭게 글을 씁니다. 멋진 것이 아니라 다른 것을 지향하며.
팔로우
춘프카
N년차 기자. 매일 읽고 쓰는 사람. 아직 철 없고 수줍은 두 아이의 아빠. 제보와 흥미로운 제안 환영.
팔로우
우주
독서를 사랑하고 삶을 유영하는 백엔드 개발자 입니다.
팔로우
jaycoach
이런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WHY를 발견해 HOW를 찾도록 돕는 / 질문하는 / 답을 찾는 / 새로움에 도전하는 / 고마움을 표현하는 / 막힌 담을 허고 새로 세우는 사람.
팔로우
우동이즘
작가, 유튜버, 교수
팔로우
수빈 Soobin
프리랜서 에디터 | 조직 밖 노동자로서 먹고사는 이야기를 나눕니다. | 주 관심사는 책, 사회문제, 노동, 무업청년
팔로우
서하
좋아하는 게 많은 사람. 일상을 여행처럼 살아가길 꿈꿉니다.
팔로우
최제힘
데이터에 기반한 콘텐츠 마케팅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김광섭
판교에서 프로덕트 매니저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양새별
목적이 없는 것들을 사랑합니다. 머리 속에서 정리 되지 않는 것들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트리
뭐든 기획하고 계획하는 것을 좋아하는 확신의 INTJ
팔로우
도그냥
이커머스에서 일하는 서비스기획자,PM. PO 여러가지로 불리며 엄마이자 아내이기도 합니다. 거창한 방법론이 아닌, 현실에서 일하고 생각하고 살아가는 모습을 말과 글로 나눕니다.
팔로우
이해리 Ella
UX Writer
팔로우
Joo Jun
UX 라이터. UX 라이팅 개론서 '그렇게 쓰면 아무도 안 읽습니다'의 저자. 사실은 (전)동아시아 면류학자 (현)식이조절 실패자
팔로우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Jongmin Park
디자인으로 사람들이 세상을 풍성하고 밀도 높게 경험할 수 있게 돕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