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모니카
이방인으로 살아가는 이야기
팔로우
졔지
사회 및 인지 심리 기반의 Soma Interaction Design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 석사 유학생입니다. 스웨덴 왕립공과대학(KTH)에서 인터랙션 디자인을 공부하고
팔로우
무구의식
잡지사 에디터로 일했습니다. 제주도 서귀포로 이주 후 "에니어그램"과 "글쓰기"를 기반으로 진행하는, 자기 탐색 프로그램 <무구의식>과 <텍스트.테라피.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아이언드래곤
스웨덴 유학생활을 하고 있는 평범한 공대생입니다. 질문이나 저에게 관심 있으신 분은 fedragon5@gmail.com 으로 메일 주세요!
팔로우
대왕고래
어쩌다 제작자(CP)가 되었습니다. 기획/제작 전반을 합니다. 브랜딩을 한다는 거창한 타이틀을 '공교롭게' 얻었지만, 그저 재미난 기획을 하고 있을 뿐이에요.
팔로우
시누의 서재
특별한 사람은 아니지만, 특별한 사람이 아니기에 조금 더 일상적인 시각으로 일상적인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책, 일기, 달리기, 매일글쓰기로 달라지는 하루하루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오롯
소소한 일상들이 기록을 통해 특별해지는 것이 좋다. 사소한 순간들이 쌓여 우리를 특별하게 만든다고 생각한다. 나의 사소한 순간들을 읽으며 당신에게도 특별했던 순간들이 떠오르길-
팔로우
BSJ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첫 유럽여행에서 스페인에 반하고 12년 후, 인생 3막을 찾아 스페인으로 떠나다
팔로우
나는 누군가 최홍대
함께하는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All understanding begins at the first reading.
팔로우
미쓰한
쓰는 것 만으로 해소되는 감정이 있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안정아
17년차 뉴요커. 사람들의 꿈과 자아실현에 관심이 많습니다. 쉽게 읽히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오전 열한시
오전 열한시의 브런치입니다. 살림하는 일상을 씁니다. 브런치 매거진 < 살리는 살림 > < 엄마도 자랍니다 > 를 발행 중입니다.
팔로우
아나애미
아나애미 집밥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푸른 오리
산책과 독서를 좋아합니다. 산책 중 만난 풍경을 사진으로 찍고, 그때 즉흥적으로 떠오른 단상을 기록하기를 좋아합니다. 쓰지 않으면 사라지니까요.
팔로우
홍밍키
간헐적 업로드
팔로우
이긍정
쓰는 사람으로 오래도록 살아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KAKTUS
섭작가. 당신에게 한 줄 위로가 되길.
팔로우
쎄인트의 책 이야기
의료인. 퇴근 후 서재에 출근해서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북리뷰 위주로 글을 올립니다. 쎄인트의 冊이야기.
팔로우
영화평론가 박동수
영화평론가(제3회 독립영화비평상). 진보적 미디어운동 연구저널 ACT! 편집위원. 원고 청탁 문의 dsp9596@naver.com
팔로우
왕고래
그렇게 돌아간 바다에서, 고래는 다시 바다가 된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