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김커피
coffee writer. 커피도 하고 글도 씁니다.
팔로우
백수쟁이
마흔, 5년 넘게 다닌 회사를 퇴사하고 일상을 되찾고 있어요. 소소한 하루를 기록하고, 글을 좋아하는 친구들과 <작심삼녀>라는 이름으로 글을 짓고 있어요.
팔로우
미니고래
시각 예술가와 작가의 여행(60개국) 이야기 <여행책엔 없는 여행 이야기>의 저자. 에디터, 취재, 협업 문의 minhee0303@gmail.com
팔로우
지홀
지혜롭게 나이 들려고 노력합니다. 현명하고 우아한 사람이 되도록.
팔로우
두움큼
초록녹음 가득한 산과 구름이 자유로이 흐르는 하늘, 부드럽게 부는 바람, 고요한 바다를 사랑해요. 평화롭게 나의 이야기를 풀어갈게요.
팔로우
캠강맘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누비는 엄마강사. 대한민국 휠체어축구 선수인 아들과 친구 같은 딸, 아내..그리고 협회 리더의 역할까지. 10권의 책을 출간한 작가의 삶을 살아낸 이야기
팔로우
서화
90년대생 딸 셋과 아들 하나를 둔 평범한 엄마이며, 산티아고 순례길을 걷고 왔습니다. 사람들과 부대끼며 살아가는 이야기와 여행에서 가져온 것들을 풀어놓습니다.
팔로우
Wishbluee
차분한 파랑속에 숨겨진 뜨거운 불꽃. 천천히 뜨겁게 타오르는 파란 불꽃같은 사람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그림도 그리고, 글도 쓰고, 시도 쓰고, 사진도 찍습니다.
팔로우
찐보아이
지방공무원 9급, 기술직 공무원입니다. 끊임없이 사유하고 그 속에서 자아를 찾고 재미를 찾습니다. 에세이스트, 건축작가가 꿈입니다
팔로우
제이린 Jayleen
삶의 적정 밸런스를 실험 중인 30대입니다. 책임감 있게 일하는 것, 생각을 글로 정리하는 것, 독서, 운동, 새벽기상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다이치
서울에서 고군분투하며 살아가다, 서울보다 더 넓고 크지만 기분만은 아늑한 해외에서 살이를 시작했습니다. 나의 여정이 누군가에겐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윤슬
투자하며 한달살기 중인 장기여행자입니다. 암에 걸려 내려놓은 것이 많았던 30대를 지나 채우는 것이 많은 40대를 살고자 합니다.
팔로우
NOPA
반갑습니다. 노파입니다. 다큐멘터리와 극본을 썼고 지금은 책을 씁니다. 여전히 우여곡절이 많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