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6
명
닫기
팔로잉
46
명
이재형
이재형의 브런치입니다. 43년에 가까운 직장생활을 마치고 이제 은퇴 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동엽
항상 지금이 최상이오
팔로우
글임자
이야기 할머니 아님 주의! 공무원 퇴직하는 일에만 얼리 어답터. 죽고 사는 문제 아니면 그러려니 합니다, 이젠.
팔로우
현요아
에고 없는 요아
팔로우
유이언
무너진 자리에서 문장을 세우는 사람.
팔로우
노마드작가K
16년 군생활의 자발적 퇴사자. 자신이 좋아하는 일로 나답게 사는 N잡 크리에이터이자 글쓰는 노마드 <독서, 여행, 글쓰기와 자유를사랑합니다 >
팔로우
영조
쉽게 읽고 편하게 들을 수 있는 클래식에 관한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배소일
소일거리로 사진을 찍고 글을 써요.
팔로우
뜨거운언니
이혼 후 아이들을 데리고 올 수 없어 두고 왔지만 다시 아이들과 함께 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뜨거운언니 입니다. ‘시연하라’라는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파타과니아
생존기 에디터
팔로우
찐테크
누구보다 재테크에 진심인 직장인의 부자 되는 여정. 재테크 초보도 쉽게 읽을 수 있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새록
어쩌면 너무나 사소해서, 어쩌면 죽도록 수치스러워서 나만 알고있던 내 기억의 요새를 열어봅니다. 당신과 다른 듯 같고, 같은 듯 다른 내 과거와 현재에 한 발짝 들어와주세요.
팔로우
여행작가 정해경
빛과 장면, 그리고 사람 속에서 이야기를 찾습니다. 현재는 제주에 살며 내가 느끼는 제주의 다양한 모습을 글로 그림으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TERU
여러분의 생각이 바로 정답입니다.
팔로우
박민우
1만 시간 동안의 남미, 1만 시간 동안의 아시아, 행복한 멈춤 Stay, 마흔 살의 여덟 살, 지금이니까 인도, 지금이라서 훈자를 썼습니다. 지구 끝까지 내 글이 닿기를 원해요
팔로우
리진
가난하지만 행복합니다. 행복할 때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정안
걷는여행, 자유여행을 하며 글을 씁니다.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와 읽은 책, 단순한 삶을 지향하는 생활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hazel
은퇴 후 일상에서 소소한 행복을 찾고 있습니다.
팔로우
고용환
듣고 말하는 것보다 쓰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보잘것없는 사람>, <조금 서툰 인생이라도 너라서 아름답다>를 썼습니다. 다문화학 박사로 대학에서 시간 강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Agnes
세상에서 읽는 게 제일 좋고 그 다음으로 쓰는 게 좋은 한국어 교사입니다. 아흔 살 노모老母에 대한 이야기로 첫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