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0
명
닫기
팔로잉
10
명
은빛지원
인생 60이 넘어서야 이제 나를 찾아 가는 중입니다. 개인 사업을 하며 암진단을 받고 치유하는 동안 내가 정말 원하는 삶이 무엇이었는지 이제야 깨달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작가
읽고 쓰는 삶을 좋아합니다. 내 경험과 생각을 글로 써내려가며, 매일 배우고 성장하고 있습니다. 자신만의 관점과 가치관을 가지고 있다면, 평생 배우고, 성장할 수 있습니다.
팔로우
므니
제주에서 아이와 함께 읽고 씁니다. 아이를 잘 키워보고자 책육아를 시작했습니다. 비우고 정리하는 살림도 하고 북클럽도 하며, 읽고 쓰는 중입니다.
팔로우
지식생태학자 유영만
철학자의 주장보다 문제의식이 주는 긴장감에 전율하고, 익숙한 일상을 시인의 눈과 지식생태학자의 낯선 질문으로 들여다보며 비상하는 상상력을 언어로 낚아채는 공부에 관심이 많다.
팔로우
뭔들
노는 거 좋아하고, 여행 좋아하고, 맛집 좋아하고, 글쓰는 거 좋아하고, 살아감에 고민하는 대한민국에서 평범하게 살아가는, is 뭔들
팔로우
빛날
현재는 육아하며 글쓰는 엄마. 책 읽고, 글 쓰는 할머니가 되는 게 꿈입니다. 경험과 배움을 담은 글을 통해 긍정에너지를 전하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하정희
벤처투자사에서 투자팀 상무로 일하고 있습니다. '살 만한 세상'을 위해 테크놀로지를 쓰는 기업들의 가치를 바로 알아보는 투자자로 살고자 합니다
팔로우
링링
십년을 넘어 한 곳에 고인물이 되어 직장생활을 하다보니 좋아하던 글쓰기도 어느새 손을 놓고 살았더라고요. 제대로 배우지 못한 끄적거리는 글이라도 지금 다시 시작 합니다.
팔로우
나길 조경희
그룹홈을 24년째 운영하고 있고 나이 50넘어 입양한 아이를 키우며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저서로는 [행복의 온도] [육아는 리허설이 없다] [나의 직업은 엄마입니다]가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