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이사비나
ADHD 아이를 키우는 성장하는 중학교 교사. ADHD 아이를 키우는 부모와 신경다양성의 사람들이 편안하게 어울려 살아갈 사회를 위해 글을 씁니다. 아이를 위해 필명을 씁니다.
팔로우
마일리
어릴 때의 꿈을 좇아 시작한 브런치. 다시 어른이 되는 법을 배우는 중이며, 인생의 새로운 챕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오늘이 어제보다는 조금 더 나은 하루이길 바라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레퍼런스
반갑습니다. 대립보다는 타협을, 논쟁보다는 차분한 대화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배제와 혐오의 장벽을 넘어서 개인의 입장이 존중받는 세상을 꿈꾸고 있습니다.
팔로우
노마드정 Cathy K
발리에서 호텔 짓는 IT 창업가 & 작가 | 지속가능한 노마드 라이프에 대해 고민하고 씁니다. 대학을 자퇴하고 서울을 떠나, 자연 속에서 살기로 결심했습니다.
팔로우
송혜교
글쓰고 말하고 교육 정책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열다섯에 중학교를 자퇴했고, 스물다섯에 작가가 되었습니다. 브런치에 에세이를, 한겨레에 칼럼을 씁니다.
팔로우
하늘벼리
감성과 이성의 균형을 맞추는 삶
팔로우
그냥
이냥 저냥 해도 그냥이 최고. 글 쓰고 강의하고 편의점에서 알바하며 고양이 셋과 살아요.
팔로우
왕고래
그렇게 돌아간 바다에서, 고래는 다시 바다가 된다.
팔로우
조이
산골에서 자랐고 지금은 서울에서 어린이들을 가르칩니다. 사람과 마음을 관찰하는 것을 좋아해요.
팔로우
장하나
편안하되, 머무르지 않는 삶
팔로우
경아로운 생각
[S 대기업 30년_임원 / E 패션그룹_디자인실장]뼛속까지 직장인의 솔직하고 경아로운 생각_어느 대기업 임원의 퇴직일기 저자
팔로우
은지원
교사로 사회생활 시작, 지금은 정부출연기관에서 연구자로 일하고 있는 결혼 20년차 두 아이의 워킹맘입니다.
팔로우
최대한
누군가의 남편이자 두 아이의 아빠이며, 자본주의에서 살아남아 승자가 되고싶은 N년차 대기업 연구원, 최대한 입니다.
팔로우
호연
인간에게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자신을 다 사르지 못하고 쓸모없는 존재가 되는 것(박노해)
팔로우
지은호
두 마리의 고양이와, 사랑하는 둥이와 아기별과 속초에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