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옹기종기
안녕하세요. 옹기종기의 브런치입니다. 직장생활과 공무원 생활에 대해 글을 씁니다. :D
팔로우
발돋움
평소 느끼고, 생각하는 것들을 일기에 쓰다. 브런치를 일기 삼아 적어 봅니다. 쓰다보면 모나고 딱딱한 제 마음도 말랑말랑 보드라워 지겠지요?
팔로우
이형재
자기계발과 합격하는 공부법에 대한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 : soondo011@naver.com
팔로우
정은
교사, 엄마, 아내 그리고 나 자신과 마주하며 살기를 원하는 글쓰기를 잘하고 싶은 사람입니다. 가끔은 나를 보는 것이 아직도 아픈 미성숙한 사람입니다.
팔로우
성 감성지기
현재, 바름교육연구소(성교육, 마약, 흡연예방교육업체) 대표이며, 양성평등교육원 폭력통합예방교육강사. 초등 보건교사의 경험을 살려 더 나은 사회를 위한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폴린
지방 간호직 공무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보건쌤 김엄마
보건실이 안식처가 된 학생들을 위한 잔소리! 고딩들의 학교 생활이 궁금할 엄마들을 위한 현실이야기! "우리 애는 그렇지 않아요!"를 깨버릴 리얼스토리! 아이들의 일탈과 성 이야기
팔로우
나무샘
나답게 살아남은 작가 '나무샘'의 공간입니다. 찾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Redsmupet
색채와 향기로 몸과 마음에게 말을 건네는 아로마테라피스트
팔로우
매콤S
매운맛 S쌤의 달콤한 보건실 - 현실 여고생의 비밀과 눈물과 상처들
팔로우
더불어 사는 사회
함께 사는 세상과 더불어 사는 사회를 꿈꿉니다. 특수교사와 심리상담사(심리치료사)로 일하며 장애아동 및 마음이 아픈 사람들의 행복과 정서적 안정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붉나무
아픈 것, 슬픈 것, 아름다운 것, 힘든 것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박미래
안녕하세요. 보건교사 박미래입니다. 과거 대학생, 임용고시생 시절의 기억과 보건실 일상을 씁니다.
팔로우
선량
여백과 해학이 있는 글과 삶을 사랑합니다. 방글라데시, 인도를 거쳐 지금은 밀라노에 삽니다. 온라인 선량한 글방의 글방지기 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