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2
명
닫기
팔로잉
32
명
환오
회사생활 10년을 끝으로 두 아들을 위해 현재 직업은 '전업주부'입니다.글쓰기를 좋아합니다. 먹는것도 좋아합니다. 내성적이지만 은근 관심받는 것도 좋아합니다.
팔로우
호사
일단 쓰는 사람
팔로우
과로백수
21년의 직장생활과 30여년의 서울생활을 끝내고 디지털이라고는 모르는 노년의 부모님과 21세기를 같이 살아보려고 하는 철없는 중년남입니다
팔로우
김시옷
소소한 일상을 쓰고 그린다. 꼬부랑 할머니가 되어도 귀여운 만화를 만드는 게 꿈.
팔로우
최다함
사랑 때문에 조울증에 걸렸고, 사랑 때문에 조울증을 극복했고, 사랑 에세이를 쓴다. 아내 에미마를 만났고, 아들 요한이의 아빠다. 쿠팡 물류센터에 나가며, 작가를 꿈꾼다.
팔로우
Blue Moon
’시카고에 살고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꿈을 꾸며, 사랑을 하며, 여행을 할거야’ -아무것도 시도 할 용기가 없다면 인생이란 도대체 무엇이겠는가' 빈센트 반 고흐
팔로우
경욱
낮에는 귤과 생강을 팔고 밤에는 글과 생각을 팝니다. 이제는 라이스밀크도 팝니다. 어떤 삶을 살지 몰라도 내 앞길은 무지개라고 믿고 삽니다.
팔로우
마법의도서관장
마법의도서관장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나나
독립문역과 서대문역 사이 영천시장에서 책방 [서울의 시간을 그리다] 을 운영합니다.
팔로우
김연미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 <디어 마이 라이카> <윌리엄과 윌리엄의 윌리엄들><소설_디어 마이 라이카>의 작가
팔로우
피터캣
피터캣 10년 살기
팔로우
글쓰는 간호사 정세진
구급대원
팔로우
키요나
10년이 넘는 나날 동안 금융사에 다녔죠. 그러다 새로운 삶을 미국 텍사스에서 시작했어요.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겪으며 제가 느낀 생각들을 솔직하게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영주
일상을 글로 써내려 가는 주부
팔로우
비바리우다
1960년대 제주 여자아이의 생존 초단편을 씁니다. 어릴 적 제주의 삶과 교사 생활에 대한 추억, 그리고 은퇴 이후의 일상에 대한 생각을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고요
고요해지고 싶은 고요
팔로우
Uno
스쳐 지나가는 것들에서 영감을 찾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아나
식물을 그리고 맞닿은 일상을 씁니다.
팔로우
임경호 ho
현재 기업의 사업운영을 총괄하며 커뮤니케이션과 브랜딩에 밀접하게 디렉팅하고 있습니다. 특히 빌드업에 매료되어 있으며 여러 사건을 목도하며 나름의 철학과 통찰을 녹여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북스톤
나답게 일하고 나답게 살아가는 데 기여하는 콘텐츠를 만듭니다. 책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와 책과 관련된 후기를 전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