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0
명
닫기
팔로잉
30
명
정기
사진과 여행과 꿈으로 이야기 만들기
팔로우
유재필
수필집 <소심한 사람>, <원래 그렇게 말이 없어요?>, <나약한 인간이 삶을 버티는 방법>의 저자이며 서점 '오혜'를 운영하는 유재필입니다.
팔로우
채널톡
채널톡은 '고객이 답이다'라는 비전이 '오퍼레이터'를 통해 실현된다고 믿습니다. 오퍼레이터의 업무 노하우, 각종 성공사례, 비즈인사이트까지 채널톡 브런치에서 확인하세요!
팔로우
클래스원오원
준비물까지 챙겨주는 온라인 클래스, 클래스101의 브런치입니다. 사랑하는 일을 하며 살고 있는 우리들, 그리고 크리에이터들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이재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에 대해서 매주 일요일마다 이야기합니다. :-)
팔로우
로영은
나다운 경제적 자유를 이루는 밀레니얼 게임 클럽
팔로우
이긍정
쓰는 사람으로 오래도록 살아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은화
구술생애사 작가, 편집자. 여성 생계부양자 이야기 <나는 엄마가 먹여 살렸는데>, 망원시장 여성상인들의 구술사 <이번 생은 망원시장>(공저) 저자.
팔로우
김소영
고통 곁에 뚜벅 뚜벅 걸어가는 마음으로, 경계에 사는 여자들을 상상하며, 쓰는 일의 연결감을 믿으며.
팔로우
홍만춘
지그시 착착, 마음을 적시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Moo진기행
혼란한 77년생. 살아보니 이렇다. MC
팔로우
소람
언제나 음악을 그리워하는 사람. 네이버 바이브에서 콘텐츠, 서비스 기획자로 오랜 기간 일했다. 이태원에 자주 출몰하며 종종 디제이로 활동한다.
팔로우
오하루
마음이 자라나는 글을 쓰는 작가이자 감정과 관계로 고민하는 분들과 함께하는 라이프 코치입니다. 자기 마음을 명확히 알고, 나답게 살도록 돕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서점직원
뻔한 이론이 아닌 실전적인 UI/UX 이야기를 전합니다 / 문의 : fbrudtjr1@nate.com
팔로우
시모
그리거나 씁니다 🐌
팔로우
서나연
문예창작과를 나와 유독 '시'감성이 충만한 글러버. 매일 쓰고 다듬으며 살아간다. "내가 죽으면 무엇이 될까?" 그 질문이 나를 살게 한다. 언젠가, 나는 무엇이 되고 싶다.
팔로우
권지현
지역 지상파 방송국에서 라디오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20년차 방송작가입니다.
팔로우
이용한
고양이작가. <이 아이는 자라서 이렇게 됩니다>, <안녕 고양이는 고마웠어요> http://blog.naver.com/binkond
팔로우
이태리
문화콘텐츠학 박사_ 영화/연기/방송 비평_ 강연하고, 연기도하고, 가끔 연출도한다_ 기타 여행, 음식, 술에 조예가 깊다.
팔로우
정지음
싫은 것들을 사랑하려고 글을 씁니다. jeeummj@gmail.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