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모카레몬
습작의 후반 인생을 사는 동안 사이에서 발견한 의미를 끝까지 표현하고, 실천하며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아는개산책
재미있는 이야기를 해드릴께요.
팔로우
보험외길
1995년부터 보험이라는 창(窓)을 통해 세상을 보았습니다. 수천 장의 청약서가 아니라치열했던 현장에서 길어 올린 시린 겨울과 따뜻한 봄날의 인생 풍경을 문장으로 담아내려 합니다.
팔로우
ANNA
여행과 술과 글쓰기를 좋아하고 관심 받는 것을 즐기는 평범하지 않은 50대 아줌마입니다. 전세계를 여행하며 돈을 벌고 술을 마시고 관심을 받았으니 이제 글을 써보려 합니다.
팔로우
설애
시와 책을 사랑하는 글미로 설계자
팔로우
JP 정표
반도체는 요리처럼, 삶은 공정처럼. 기술에서 배운 것을 일상의 언어로 옮겨 적습니다.
팔로우
무아
글을 사랑하고 글의 치유력을 믿습니다. 제 글을 통해 위로와 용기를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Yoona Kim
쓰는 사람. 혹은 에세이스트. 옷을 지으려다가 글을 짓게 된 삶. 쓰지 않을 땐 읽습니다. 당신과 나 사이를 잇는 글이 된다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국제 분쟁 해결사 박완기
'싸움'을 직업으로 삼지만, 결국은 '해결'을 지향합니다. 차가운 법리와 뜨거운 공방 사이에서 발견한 협상의 기술, 그리고 삶의 태도에 대해 씁니다. 법정 변호사 박완기 입니다.
팔로우
홍콩 서실
홍콩에서 30년 살은 국제금융 뱅커로 시인 그리고 서예 활동을 겸하고 있습니다. 시집으로는 "시인이 풀어주는 인생테크" 를 출간하였습니다. 호는 연심(淵心)입니다,
팔로우
이슬아
빅데이터와 인공지능을 공부하던 중, 인간의 뇌 신경망에 매력을 느꼈습니다. 다가올 시대 인간다움을 지키기 위한 재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최웅
어디로 갈지 모르겠지만 적어가 봅니다. 기록자. 탐구가. / <내가 지옥에서 배워온 것들> 저자
팔로우
서말
메모장과 일기장에 적은 것들을 고치고 또 고치는 사람 그러다 보면 이 이야기를 문득 어딘가 털어놓고 싶습니다.
팔로우
미시간
서울에서 미시간으로, 싱글에서 아이 엄마로, 대기업 과장에서 프리랜서로, 30대에서 40대로 그리고 바야흐로 AI세상으로 위치 값이 변환되며 겪는 불안과 설렘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김권목
속풀이하듯 쓰지만 실은 잘 쓰고 싶습니다. 제 자신과 주변, 일상 그리고 듣고 싶은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자기계발 엄마
저는 육아와 자기계발을 동시에 해내며 성장하는 과정을 기록하는 '자기계발 엄마'입니다. 😊
팔로우
수다쟁이
평범한 일상을 조금은 특별하게 담아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신거니
일상을 정확한 언어로 표현하는 일을 합니다. 책 <퇴근한 김에 퇴사까지>와 <MZ세대 수난기>를 썼습니다.
팔로우
나작가
읽고 쓰며, 웃고 사랑한다. 종종 떠난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