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74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74
명
Sally Yang
대학 때 소설을 전공, 한 때는 소설가를 꿈꾸었다. 뉴욕/뉴저지에 살며 미디어/로펌/투자회사를 다녔다. 이직 준비 중에 계속 글쓰기에 도전하고 있다.
구독
B급할미
내세울 것 하나 없는 30여년 직장생활을 떠나 동네건달 할미로 살고있음. 관심사는 혼자 놀기 능력 배양법. <일주일에 세번 동네문화센터에 놀러갑니다> 출간 2023 세미콜론
구독
판다
조금 특별한 아이를 키우며 느꼈던 생각들, 사건들, 깨달음들을 적어봅니다.
구독
이언니
'나'다운 인생을 사는 이성적인 언니입니다. 모든 일에는 원인과 결과가 있으며 자신이 원하는 행복한 삶을 위해 스스로 씨앗을 뿌려야 하는 진리를 세상과 나누고자 합니다.
구독
사공백
여행에 진심인 여자 매일을 여행처럼 사는 삶 여행중 발견한 빛나는 순간을 함께 나눠요
구독
송수연
송수연 코치는 10년간의 직장생활을 때려치우고 현재는 '어떻게 잘 살아야 할까?'라는 주제로 강연과 코칭을 하며 살고 있습니다. 당신의 '잘 삶'을 응원합니다.
구독
짠짠이아빠
동갑내기 아내와 함께 아들 키우는 85년생 직장인. 짠짠이 탄생 후 25년 취미 게임을 접고 글읽기 글쓰기로 취미 전환. 세 가족 사는 이야기와 가업승계 이야기를 나눕니다.
구독
몽몽
꿈꾸고 행동하기 위해 서른아홉에 겁없이 대기업 퇴직을 하고 인생 2막 설계중인 덴마크 아줌마입니다.저의 덴마크 직장 이야기, 퇴사 이야기, 성장기가 꿈꾸는 이들에게 도움이 되길.
구독
융원
현재 브런치 공사중
구독
Jane jeong
영어 때문에 겪었던이야기들, 일상,사람들, 환경 등을 담아 보겠습니다 . 내 마음 속에 무엇이 있는지 꺼내보는 과정도 공유하며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길..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