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bellota
선물 받은 여여한 시간을 글과 함께 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연두부
결혼을 앞둔 남자친구의 암소식으로 함께 투병하며 투병일기를 쓰다가 아프지 않은 곳으로 먼저 보냈어요. 이제는 건강하게 그리워하고 하루하루 살아내는 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주연
일상의 감정을 창작의 언어로 담아내는 시인. 순간의 흔적을 시로 남기며, 독자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창작하는 데에 가치를 두고 싶습니다 ♡
팔로우
Writer Yeo
호주, 영국 등 해외에서 작가 겸 독립 영화 감독으로 활동. 현재, 국내에서 작가로 활동중이다. 공개중인 작품으로는 개인 SNS를 통해 연재중인 인스타툰 [루바이야트]가 있다.
팔로우
YYMassart
남편과 사별 후, 저를 지탱해준 것은 저의 아픔을 토해낼 수 있는 글과 그림이었습니다.
팔로우
재넘어파
가끔이라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실타래
소아청소년과 의사. 아이와 사별 후, 상실 속에서 빛을 찾는 과정을 씁니다.
팔로우
공림
천천히 걸으며, 흙과 나무로 글을 빚습니다.
팔로우
글로우업
나를 찾아가는 시간 여행! 외적인 변화뿐만 아니라 내적인 성장과 행복을 추구하면서 성장하고 발전하는 여정
팔로우
티나의 나무
13년차 기자. 삶의 원동력은 사랑이다. 가장 사랑하는 할머니와 최근 사별했다. 가까스로 일과를 마친 뒤 죽음과 상실, 슬픔과 위로에 대해 공부하고 있다.
팔로우
요부마
마흔 전엔 세상을 모험하며 나를 탐구했고, 마흔 이후엔 그 여정에서 얻은 생각들을 글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삶을 여행처럼 살면서, 하나하나 소중하게 기록합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강인한
솔직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꿈꾸는 서여사
50대에 부자를 꿈꾸는 서여사 브런치 공간입니다 작가의 삶을 살고 있어요. 저서<눈덩이 투자법><50대에 도전해서 부자 되는법><50대에 시작해도 돈버는 이야기>출간
팔로우
메이의정원
성장이 행복한 부자 엄마를 꿈 꿉니다. 날마다 책을 읽고 글을 쓰며 내면 아이 치유를 통해 건강한 엄마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관심사는 자기계발, 그림책, 심리 상담이에요.
팔로우
여디디아
죽음이 다시 내 삶을 흔들고 나는 흔들리며 춤을 춘다. 나는 죽음과 상실이라는 태풍에 뽑힐 것인가? 아니면 그 바람을 타고 더 멀리 날아오를 것인가?
팔로우
에이레네
서른한 살, 조금 이른 나이에 사별을 경험했습니다. 누구나 언젠가는 경험할 사별이라는 사건을 담담히 기록하며 이겨내고 싶습니다. 글로 많은 이들을 보듬고 그들과 연대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