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스트로베리
개복치스러운 30대 워킹맘입니다. 차근차근 하는 부동산 투자로 돈에서 자유로운 직장인, 시간과 마음의 여유가 많은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우리 부자되는 길 함께 걸어가요.
팔로우
고려대학교 IT경영학회 ITS
[ 고려대학교 IT경영학회: ITS ]의 브런치입니다. ITS만의 분석적인 시각에서 IT 트렌드와 기술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팔로우
숨숨
아침에 차 마시고 일기 쓰며 하루를 시작하는 직장인. 오래오래 쓰고 만드는 사람으로 살고 싶다.
팔로우
스테디김
온갖 것에 의미를 부여하는 생각쟁이 입니다. 생각하는 것, 꾸준한 것을 즐깁니다. 건축 사업을 하고,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클로버
알 수 없던 마음속 불안과 강박, 자기혐오의 뿌리를 찾아가며 단단해지기 위해 노력하는 평범하지만 은밀한 이야기
팔로우
춘춘
생활 에세이스트& 20년차 생물학 연구원 매일 매일 사는 이야기와 생각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서선영
소소도시 _ 소소한 실천으로 도시 공공공간의 변화를 만듭니다 :)
팔로우
함돈균
문학평론가. 일상비평가. 사회디자인학교 미지행 총괄디렉터. 《순간의 철학》《코끼리를 삼킨 사물들》 《사물의 철학》 《사랑은 잠들지 못한다》《예외들》등 여러 책을 썼다
팔로우
천지적 작가 시점
강력팀 형사 / 경찰영사 / 아빠육아 이야기를 풀어내고, 강의도 하는 천 작가입니다. SBS 꼬꼬무 37회 냉동고 영아 편에도 출연했고, 영화 범죄도시2 자문 경찰관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이진선
글 쓰는 디자이너이자 자기발견 디렉터.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일, 전문성, 커리어의 본질을 연구합니다. 개개인이 브랜드가 되는 세상을 만들고 싶어요. 콘텐츠의 힘을 믿습니다.
팔로우
김정균 미국변호사
미국에서 근무하는 변호사. 미국 법, 실무, 로스쿨, 테니스 및 기타 미국 생활에 관한 내용을 쓰고 있습니다. 미국 테니스 (USPTA) 티칭 프로. 법률 상담X
팔로우
풀니스
'작은 소아 정신과에서 근무하는 임상심리사'는 당분간 나를 설명하는 수식어가 아닙니다. 그렇다면 나는, 어떤 말들로 꾸며질 수 있을까요?
팔로우
푸르름
보통과 평범 그리고 문화지망생. 격주 토요일 짧게 쓰는 문화에세이와 경찰이야기
팔로우
우자까
그냥 사랑하고 계속 표현하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진주언니
브런치 시작은 신혼 에세이였다. 그런데 돌싱으로 돌아온 - 본업은 경찰인데 글쓰는 걸 좋아한다.
팔로우
YOJI
독일에 살며 아디다스 글로벌 마케팅 팀에서 일해요. 아직은 사회초년생 그러나 5년차 독일 프로생활러. 일 그리고 사색을 좋아하는 제 경험과 일상을 공유하려고 해요.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