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알레
글을 쓰고 음악을 만들며 40대에 나다운 삶을 그려나가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박돌
여전히 이기적인 남편이 처절한 자기반성을 통해, 더 나은 사람이 되고자 합니다. 사람은 고쳐쓸 수 있을까요?
팔로우
일 시 작
일상을 색다른 시각으로 보는 작가 일 시 작 입니다. 브런치세상에서 제가 느껴가는 일상의 참신함에 대해 서로 얘기나누며 공감해 나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대치동에서 홀로서기
엄마가 좋냐 아빠가 좋냐면 아빠가 좋다는 아들키우는 워킹맘. 아침 루틴은 풀메면서 페미니즘 외치는 모순중년아짐.
팔로우
GDS
물들고싶지만 침범하는건 지양하기
팔로우
어모쌤 손정화
어린이집의 모든 것을 마음가짐으로 풀어 글을 쓰고 교육하는 어모쌤입니다. 엄마, 딸, 아내, 교사의 이야기를 쓰려합니다.
팔로우
이야기 빚는 영양사
건강한 식생활을 기록합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았던 과거가, 제 채식의 흑역사였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변화디렉터
<아줌마는 포기하지 않아!> 작심삼일의 대명사인 내가 변화를 시작했다. 내가 변화하니 주변인이 함께 변화하기 시작했다. 친구가 변화응원자라고 했다. 나는 스스로 변화디렉터라 한다.
팔로우
날아라빌리
많고 많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얼마나 사랑하는지
팔로우
뚜솔윤베씨
우리가 자유를 누리는 습관과 우리가 생각하는 바를 정확하게 쓸 수 있는 용기를 가질 수 있다면 _ 버지니아 울프
팔로우
승환
살아가는 것은 살다 말다 못하는데 쓰는건 쓰다 말다 하게되네요 사는동안 사는 것처럼 쓰고싶습니다
팔로우
퍼플호랭이
9년차 프로야근러 엔지니어가 퇴근없는 육아의 세계에서 아둥바둥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팔로우
오종현
N잡러 / 하이브리드 직장인 광고대행사 디지털미디어플래너, 대학교 겸임교수, 광고기획 코칭, 마케팅 멘토링 등을 하며 “생긴대로 겸손하게 베풀며살자” 실천중입니다.
팔로우
항상샬롬
레크리에이션강사/초등수학강사/ 첫째는 난임을, 둘째는 조산으로 인한 장기입원을 겪은 파란만장 40대 후반의 엄마/ 중1, 초1 남매를 둔 엄마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