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3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3
명
Freese design
주니어 Product designer 프리즈입니다. 광고대행사부터 인하우스 프로덕트 디자이너로 자리잡아, 성장을 위한 발자취들을 기록하고 공유합니다.
구독
윤영돈 코치
윤코치연구소/문학박사/전문코치/ 단국대 초빙교수[채용트렌드 2020][기획서 마스터][보고서 마스터][글쓰기 신공][독습] 외 다수
구독
크리스
신문기자였습니다. 스타트업에서 개발자 겸 PO로 일했습니다. 돌아가신 할아버지 이름으로 브랜드를 만들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말: "세상은 저절로 좋아지지 않는다."
구독
인사이트 SEO
브랜드와 마케팅 그리고 직장생활에 대한 글을 전문적으로 올리려합니다. 손으로 만져지는 브랜드 마케팅 매뉴얼 '인사이트&이니셔티브'의 저자입니다.
구독
무과수
어루만질 '무', 열매 맺는 나무인 '과수'를 더해 만든 이름은, 가진 재능을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데 쓰고 싶다는 뜻을 담고있습니다.
구독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구독
DANYA
주로 현상속 숨은 민낯을 찾고, 잃어버린 것과 발견한 것에 대해 씁니다.
구독
김읁
브랜드 콘텐츠 마케터 /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합니다. 마케터를 꿈꾸는 이들, 막 마케터가 된 이들을 위해 글을 쓰고 있어요.
구독
홍만춘
지그시 착착, 마음을 적시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구독
에딧
우리주변의 서비스와 시장의 이슈를 맛있게 구워냅니다. 그리고 일과 커리어에 대한 소소한 생각들도 곁들입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