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줌마피디 신이나
이게 정말 나일까? 취미는 성찰. 특기는 합리화. 우아하고픈 열정덩어리.
팔로우
은수
휘둘리지 않는 어린이, 청소년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말랑작가
프렌즈 덕후 내가 프렌즈에 빠지게 된 이유 연재중
팔로우
이기주
남을 쉽게 평가하는 하수가 되지 않기 위해 읽고 씁니다. 냉소는 쉬운 것 | TV출연이나 강연은 하지 않아요 | #언어의온도 #보편의단어 #마음의주인 #말의품격 #1인출판 #집사
팔로우
조소연
13년간 출판 편집자 및 출판 저작권 매니저로 일하다, 제주에서 글쓰기 공동체 '자기 해방의 글쓰기 교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휘연
마흔이 된 이후 삶의 의미를 알아가고 있어요. 부모님의 삶과 부모가 된 나의 삶을 기록하고 사유합니다.
팔로우
무지개인간
[삶을 정성껏] 무지개인(공)간입니다. 정적인 삶을 지향하지만 롤러코스터를 자주 타요. 짧은 글은 인스타그램, 긴 글은 브런치스토리에 써요.
팔로우
지앵
문학, 음악 애호가. <제주에 왔고 제주에 살아요> 공동저자.
팔로우
오소리
틀에 매이지 않는 자유와 낭만적인 삶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한바위
평범한 순간에서 의미를 찾는 일상 수집가. 네 식구와 옆집 사는 친정 엄마까지 힘을 합쳐 까칠한 고양이 한 마리를 키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달리는 작가
길에서 달리고 있습니다. 책에서 길을 찾고 있습니다 중년 여성의 달리기와 삶을 전하고 그 길에 같이 서보자 유혹합니다. 함께 글 읽고 길 떠날 사람들에게 작은 용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지혜
무용하지만 아름다운 것들에 감탄하며 사랑하는
팔로우
여유수집가
여유를 수집하고 다정을 이야기합니다. 느슨해도 괜찮다는 걸 함께 나눕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