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8
명
닫기
팔로워
38
명
Henry
길 위에서 사유하는 사람입니다. 언어와 문화의 경계가 흐려질 때 인간을 인간답게 만드는 사유·기억·감정의 본질을 되묻습니다. 인문학의 질문 속에서 길을 찾습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여름나무
여름나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모두부자되는세상
모두부자되는세상이라고 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돈, 시간, 마음의 걱정 없이 잘 살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나이 50을 맞이하여 그동안 경험했던 것들을 따듯하게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
이십 삼 년 차 자카르타 언니
23년째 자카르타에 살고 있습니다. 평범하지 않지만 평범하게 살고 싶고, 마음처럼 되지 않는 날엔 사건도 많습니다. 소소하지만 특별한 이야기들을 나눕니다.
팔로우
채명룡
채명룡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구은영
구은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포텐셜아이즈
[당신의 가능성, 시장은 아직 모른다] 투자자와 시장에 통하는 언어로 만드는 [피칭살롱] 호스트 & 마스터코치, 북미시장 진출 스타트업 커뮤니티 [시애틀동행]운영자.
팔로우
손희정
이별, 죽음, 상실, 애도를 다루는 ‘웰다잉’의 영역을 쉽고 재미있는 그림책으로 풀어봄으로써 죽음에 대해 이야기하는 일이 꼭 필요하고도 의미 있는 시도임을 말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은정
김은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허정석
허정석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허연화
허연화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허의정
허의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태리
태리는 소소한 여행길마다 어울리는 책을 챙기는 걸 잊지 않는다. 남의 글 읽기를 좋아하는 만큼 평범한 일상도 끄적이기를 좋아하는 자칭 타칭 갬성 책덕후.
팔로우
시사랑 윤혜경
시사랑 윤혜경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권철구
권철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오신화
오신화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서해연
서해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기공메자
36년간 소방관으로 재직하며 생명과 위험의 최전선에서 싸워왔다. 2024년 12월 31일 은퇴 후, 인플루언서 작가로 새 인생을 시작했다. 독서와 글쓰기로 자신을 무장하고 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