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빛나 Nov 18. 2024

향기로 떠나는 상상의 여행

아로마 오일의 효과적인 활용법

로즈오또: "안녕! 나는 로즈오또 아로마 오일이야. 내 향기는 정말 깊고 달콤해. 피로가 쌓일 때 딱 좋아. 피부에도 좋고, 기분도 확 좋아지게 해!"

네롤리: "나는 네롤리! 스트레스 풀고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오일이지. 사람들이 스트레스가 많을 때 나를 많이 찾는 이유도 바로 그 때문이야."


로즈오또: "향기만 맡아도 기분이 확 좋아져. 상상해 봐, 바쁜 하루 끝에 나랑 네롤리 향기를 맡으면서 여행을 떠나는 거야. 피로도 사라지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기분이 들 거야."


네롤리: "맞아! 내 향기는 마치 바람처럼 상쾌하고, 긴장을 풀어줘. 로즈오또는 정말 향기도 좋고, 몸과 마음을 힐링시켜 주는 완벽한 오일이지."


로즈오또: "그렇지! 그런데 로즈제라늄이나 팔마로사도 비슷한 효과가 있어. 코코넛 오일과 섞으면 피부도 촉촉해지고, 효과가 두 배로 좋아져!"


네롤리: "오, 그거 진짜 좋은 팁이네. 코코넛 오일은 피부 보습에 최고야. 그런 조합을 쓰면 피부가 정말 건강해질 거야."


로즈오또: "그리고 내가 추천하는 방법은, 욕조에 아로마 오일 몇 방울 떨어뜨려서 목욕하는 거야. 그 향기만으로도 힐링되고, 몸도 마음도 풀려. 완전 스파 기분이야."


네롤리: "그거 정말 최고! 목욕하면서 아로마 오일을 쓰면 몸과 마음이 힐링되고, 피로도 풀리고, 피부도 촉촉해져. 이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잖아."


로즈오또: "맞아! 또, 아픈 부위에 오일을 마사지하고 핫팩을 올려주면 피로와 통증도 확 줄어들어. 자연스럽게 몸을 회복할 수 있어."


네롤리: "이렇게 간단하게 아로마 오일을 활용하는 게 정말 좋은 방법이지. 바쁜 일상 속에서 향기와 함께 힐링하는 시간을 가지면, 더 나은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거야!"


작가의 이전글 행운을 부르는 네롤리 리셋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