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3
명
닫기
팔로잉
173
명
리안천인
일본 도쿄에 살고 있는 비즈니스맨입니다. 일본과 한국의 강점과 약점이 무엇 인지를 객관적으로 바라보려고 노력합니다. 그리고, 그런 살아가는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주키
2025.6.~ 일본 센다이에서 생활중
팔로우
나다
저처럼 버티고 있는 이에게 잠시나마 숨 쉴 수 있는 틈이 되어주길 바라는 나다입니다. 두 아이의 엄마이자 암환자인 한 사람이 걸어가는 이야기
팔로우
바크
일상에서 생각나는 것들을 불쑥 꺼내어 본다.
팔로우
유니로그
선택의 기로에 선 30대 중반,눈 떠보니 애엄마가 된 회고록.
팔로우
나말록
누군가 깨어났으니 당신도 깨어납니다. 깨달음에는 종교와 신비가 필요 없습나다. 읽고 사유하고 깨어나세요. 당신을 자유롭게 하는 유일한 길입니다.
팔로우
온호류
읽는 분들 마음에 '따듯하고 좋은것'이 남기를 바랍니다. 이혼 후 따수운 털북숭이 '경태'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아론
크리스천 라디오피디 쌍둥이자리 INFJ
팔로우
유혜영
유혜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연담
연담의 글숲 : 명상과 봉사, 확언을 통해 글쓰기 시작. 글로 회복하고 글로 성장하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이 글이 누군가에게 작은 위로가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하이바이
지나온 삶과 앞으로의 삶을 잘 조율하며 진짜 내 인생을 쌓아가는 중이다. 인생을 살아간다는게 무엇인지 조금씩 깨닫고 있다. 모두가 아프지 않은 평온한 인생을 살길 바라며 글을 쓴다
팔로우
구름
일을 하며, 아이를 키우다 하루아침에 암환자가 되었습니다.
팔로우
강상록
알레르기질환과 면역질환을 치료하는 알레르기면역내과 의사입니다. 나를 찾기 위해 글을 쓰고 더 나은 사람이 되고자 공부합니다. 평범한 일상을 특별한 글로 써내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팔로우
Jihyun
결혼생활은 내게 흉터를 남겨 주었다 볼때마다 생각나고 잊으려 노력해도 잊혀지지 않는… 두번의 결혼 그리고 한번의 이혼으로 또 다시 평범하고 조용한 삶을 꿈꾼다
팔로우
최작가
나르시시스트 남편과의 결혼생활, 이혼소송 중의 나의 이야기
팔로우
백경
현직 소방공무원입니다. 두 딸의 아버지입니다. 에세이집 <당신이 더 귀하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이야기 빚는 영양사
건강한 식생활을 기록합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았던 과거가, 제 채식의 흑역사였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graceforme
graceforme 21세기에 20세기의 시부모를 만나 시집살이와 결혼 생활에 지쳐 나를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쩌다 찾아온 암까지 .. 글로써 치유 받고자 합니다
팔로우
Aroana
직업에 스스로를 가두지 않는 삶을 살기 위해 고군분투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글짓는 서띵나라
서윤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중국살이 10여년만에 쫄딱망해 다시 일어서는 사모님의 이야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