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초들
희망과 행복을 담은 글을 쓰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초들 김경호金景浩KimKyungHo)
팔로우
문 정
독일 뉘른베르크에 살며 50대가 되어 그리고 쓰기를 시작하였다. 100일 동안 매일 한 편의 글과 그림을 연재하여 독자와 찐공감을 하고서, 작가라는 사명을 가슴에 뜨겁게 품었다.
팔로우
이문연
글쓰는 옷경영 코치. 네이버 카페 [문제옷장 옷경영즈], [작심삶글 미니북]. 경향신문 매거진L에 <셀럽의 옷> 연재 중
팔로우
심상보
건국대학교에서 패션디자인을 가르치고 있는 브랜드 컨설턴트
팔로우
minism
하루하루 생각나는 것들의 기록
팔로우
황보름
<단순생활자><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이 정도 거리가 딱 좋다><난생처음 킥복싱><매일 읽겠습니다> 저자. www.instagram.com/__bo_reum/
팔로우
인이상
사람을 현혹하는 사치품이 아닌 개인과 사회적 성격의 구성요소로서 패션에 관한 새로운 관점을 공유한다.
팔로우
스눕피
이곳에선 제가 편집장인데, 방침이 없으니 막 나갑니다. 다소 한심스러운 방구석 디깅의 역사를 막 기록합니다.
팔로우
투스타우
드라마에 호응한 나의 감정과 기억들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okArt
.
팔로우
안승민 ASM
이제 막 첫 발을 내디딘 UX/UI 디자이너 입니다. 영화에 관심이 많아 지극히 개인적인 영화 리뷰를 합니다. 다양한 영화 선택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팔로우
기록 생활자
나의 브런치
팔로우
있을재
산책을 시작하면서 떠오르는 과거 인연들로부터 느끼는 감정과 변화하는 제 일상을 글로 담았습니다. 산책 중입니다. 함께 하실래요?
팔로우
닷새
웹소설 작가 닷새입니다. 일주일에 글 쓰는 시간이 5일이 차지해서 '닷새'라는 필명이 탄생했다는 사실. 특별하게 잘하는 건 없는데 좋아하는 건 많은 게 장점이자 단점이랍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