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1
명
닫기
팔로워
21
명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김작가
<에필로그는 다정하게 씁니다>저자. 마음을 쓰고 듣는 일을 합니다. 25년차 방송 작가로 마음을 쓰는 글쟁이, 마음을 듣는 상담사, 성장을 돕는 코치입니다.
팔로우
트로츠뎀
오늘도 쓸 생각 중!
팔로우
보통날의 남자
보통날의 남자 입니다. 나르시시스트 전부인과 이혼 중입니다.
팔로우
Well
Well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모리
유방암을 경험한 지 6년차된 모리입니다. 설계사라는 직업을 갖고 있습니다. 글을 좋아합니다. 장르 구분없이 삶을 기록합니다 제가 쓴 글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병준
제 이름은 병준입니다 저는 한국에서 왔습니다 제 카톡 아이디입니다 병준의 브런치입니다. byung720
팔로우
밀당고수 N잡러
<인생 커트라인은 60점이면 충분하다>라는 책을 2022. 11. 출간했습니다. 10번째 직업이 변호사인 사남매아빠의 활기넘치고 도전정신 강한 이야기를 들어보시고 같이 힘내시죠!!
팔로우
이정원
루틴의 힘으로 새로움을 배우고 나누는 글쓰는 엔지니어
팔로우
초보 순례자
우리는 인생이라는 길 위에서 늘 초보처럼 실수하고, 넘어집니다. 나도 그 길의 끝을 향해 묵묵히 걸어가는 수 많은 순례자들 중 한 사람입니다. 우리 모두 'Buen Camino!'
팔로우
Hyok
저는 미국 텍사스 달라스에서 일하는 척추 외과 의사입니다.제 이름은 광혁이고 52세입니다.
팔로우
해나쌤
열 살에 처음 영어 그림책을 읽기 시작한 딸램과 그림책 세상 속을 산책하며 엄마표 영어 독서코칭 워크숍과 강의를 합니다. 영어 그림책 소개는 인스타(hannah_y_baek)에서.
팔로우
Eunjung Moon
Eunjung Moo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바람코치 신은희
살다보면 마주하게 되는 다양한 인생의 바람(wish: 욕망)들이 있습니다. 내외면에서 불어오는 바람에 단단하게 버티고, 온전한 나로 살아갈 수 있도록 마음의 소리를 듣고 지지합니다
팔로우
공무원 덕림씨
공직자로 일하면서 순천만을 새롭게 디자인 했습니다. 2013년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조성본부장을~ 2023년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총감독을 했습니다. 지금은 공공혁신강사로 있습니다.
팔로우
총총파파 다이어리
초보 아빠의 육아 일기 @chchpapa
팔로우
마만남 마음을 만져주는 남자
심리학과 상담을 통해 상처받은 사람들을 회복시켜서 더 행복한 삶을 살도록 돕는 회복사역자. 전문상담사 및 청소년상담사로 활동하고 있음. 유튜버 마만남.
팔로우
반다비
최호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은주
안데르센이 되고 싶어요. 달이 들려주는 이웃 나라 사람들 이야기를 전하고 마침내는 일본사람에 대한 자신의 이중적인 태도, 아니 다중적인 태도를 정리해야 할 필요성을 느낍니다.
팔로우
바삭한 주노씨
전직 광고쟁이 13년차 제주이주민. 동쪽 세화리 제주돌집 탱자싸롱 쥔장. 싱글로 가는 골프, 더블로 가는 삶, 이민, 안티에이징, 감성팔이 글채굴, 명리학, 건강 등이 최근 관심사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