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조영환
때때로 여행을 하며 머무르는 ‘순간의 아름다움과 소중함, 그리고 삶의 의미’를 주제로 향기로운 이야기를 쓰고 있는 대한민국 신청년이다.
팔로우
소심좌
소심한 사람의 마케팅 이방인 생활
팔로우
자유사색가
자유와 독립을 갈망하며 현실에 발을 딛고 살아가는 직장인입니다
팔로우
구십년대생 여자사람
구십년대생 여자사람입니다. 공대 출신 남초 대기업에서 소위말해 "억척스럽게" 살아가는 사무직 여자 선임의 이야기
팔로우
찐테크
누구보다 재테크에 진심인 직장인의 부자 되는 여정. 재테크 초보도 쉽게 읽을 수 있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민법은 조변
"나만 몰랐던 민법"과 "조변명곡", "조변살림","박사는 내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형재
자기계발과 합격하는 공부법에 대한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 : soondo011@naver.com
팔로우
물방울
변호사, 기자, 그리고 쌍둥이 엄마. 틈틈이 여행 다니던 유유자적 싱글 라이프에서 로스쿨 재학 중 쌍둥이를 임신하고, 누구보다 치열해지기까지의 고생만발 웃픈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팔로우
자몽맛탄산수
쉽게 기분이 좋아지는 사람입니다. 쉼표가 많은 감상들을 남깁니다.
팔로우
문지예
서어서문학을 전공하는 대학생입니다. 불어불문학, 외교학도 공부하고 있습니다. 책, 여행, 새롭고 낯선 것들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모두의 과학
모두가 쉽게 소화할 수 있는 몰캉한 과학과 그 주변의 이야기들.
팔로우
하나 변호사
검사와 대형로펌 변호사, 로펌 대표변호사로 일하며 경험한 것들을 토대로 주간 변호일지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할때하자
현직 사무관. <PSAT 원래 이렇게 푸는 거야> 저자. 디자이너가 되고 싶었으나 공부하다가 얼떨결에 고시까지 보고야 말았다. 책 한 권 낸 뒤로 본업은 작가라고 주장하고 있다.
팔로우
밍지뉴
10년차 형사전문변호사. 글쓰기가 좋았는데, 어쨌든 글을 써서 먹고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유자토마토
태생적 HSP로서 경험하는 크고 작은 극복기를 기록합니다. 누군가에게는 정보가 되고, 누군가에게는 공감이 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Woosun Cho
조우선 변호사입니다. 부띠크 펌에서 보건의료 분야를 8년째 파다가 개업을 했습니다.
팔로우
Anne
낮에는 변호사. 저녁에는 엄마로 살고 있습니다. 더 좋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손변
변호사. media, art, 지적재산권 분야의 일을 주로 하고 있어요.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