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9
명
닫기
팔로잉
79
명
Paramita
중증 ADHD인 서울대생입니다. ADHD로 망가졌던 삶의 궤적과 그를 극복해 살아가는 삶의 흔적을 남기려 합니다. 현재 본과 임에도 괴로움 없는 행복한 삶을 사는 중입니다.
팔로우
봄봄
읽고 쓰기를 좋아하는 정신과 의사가 진료실과 육아를 오가며 남기는 글입니다:)
팔로우
하작가
지구에 빠지다(fall in earth)의 하작가 입니다. 수의사를 그만 두고 우울증 약을 배낭에 담아 세계여행 중에 있습니다. 인생을 계속 살고 싶은 이유를 찾고자 떠났습니다.
팔로우
서민혜
현재 시카고에서 정책학을 공부하는 기술직 공무원입니다. 반짝이는 눈으로 세상을 보고 부지런히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포도봉봉
고등학교 수학교사입니다. 유쾌해지려고 합니다. 일상의 과정을 씁니다. 사춘기 딸 이야기도 씁니다. 뭐. 다 씁니다.
팔로우
이내
해 질 무렵 멀리 보이는 푸르스름하고 흐릿한 기운
팔로우
움이
조울증을 기록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Woodfire
정신과 의사입니다. 제 비밀일기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의 어두운 부분의 마음들을 풀어봅니다.
팔로우
케빈
인간의 심리가 궁금해 심리학과에 입학한 신입생입니다.
팔로우
마인드풀
삶의 괴로움 속에서 있다가 명상과 EFT를 만났습니다. 명상과 EFT를 통해 행복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이제는 명상을 지도하며 타인에게 평온함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따스한 골방
정신분석을 공부하는 정신과 의사 김원우입니다. 생각의 조각들을 하나둘씩 모아두고 있습니다. 겨울같이 추운 하루일 때, 이곳의 온기가 조금이나마 도움되길 바라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레이첼
빗속에서 춤을 추는 법을 배우고 있는 스물 한 살. 우울증과 불안증을 앓고 있는 고지능자입니다. 정신질환자, 고지능자를 비롯한 소수자들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코기토
사람을 사람답게 하는 학문이 인문학입니다. 인문학을 경시하고, 가짜 인문학이 퍼지는 시대에 진짜 인문학을 얘기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empty
글도 쓰고 사진도 찍습니다.
팔로우
두잇
무너진 교권과 학부모 민원이 가득한 학교에 겁없이 뛰어든 선생님의 학교 생활
팔로우
샐리
서울대 법전원 졸/게으르고 해맑은 성격/아동학대·가정폭력 피해자/현재 아동인권 분야에서 일하는 것이 꿈입니다. 《아파서 삶을 멈췄습니다》를 연재 중입니다.
팔로우
소담
2010년생 소녀를 키우고 있습니다. 아이의 섭식장애로, 20년간의 회사생활을 접고 아이를 돕고 있습니다. 힘든 청소년을 키우는 가족, 퇴사를 생각중이신 분들과 함께합니다.
팔로우
임상택
수학교사. 가르치고 배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학생들의 삶 속에 깊이 관여하고 함께 합니다. 하고 싶은 것들이 많아서 건강히 오래 사는 것이 제 1의 목표입니다. :)
팔로우
대니보이
예술과 삶, 글쓰기를 사랑하는 섬마을 소아신경과 의사입니다.
팔로우
키키 리리
11년 째 우울증과 동거 중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