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플래닛타임즈 Jul 26. 2022

2022 호텔페어, 플래닛팩토리 참가

마르세유 비누, 샴푸바 5종, 컨디셔너바 2종 선보일 계획


© 호텔페어2022


나와 지구를 위해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환경을 위해 목소리를 내고 있는 플래닛키퍼스가 오는 2022년 7월 28일부터 7월 31일까지 열리는 '2022 호텔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페어에 플래닛키퍼스는 현재 운영 중인 천연비누 개발 및 생산 공장 '플래닛팩토리'로 참가할 계획이다. 플래닛팩토리는 비누 레시피, 조향 등 하나부터 열까지 자체 개발한 비누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페어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로 '어메니티용 비누'를 강조했다. 지금까지 제로웨이스트라는 이유만으로 호텔들이 고객에게 좋지 않은 퀄리티의 비누를 제공하는 것 아니냐는 우려를 벗어날 제품을 공개한다. 사용감은 물론 품질까지 뛰어난 마르세유 비누, 샴푸바와 컨디셔너 바가 준비된다.


플래닛팩토리는 호텔의 맞춤 디자인과 사이즈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 중이며 이번 페어를 통해 시장의 니즈를 파악할 예정이다.

▲ 플래닛키퍼스 로고 ⓒ플래닛키퍼스


이번 페어를 통해 플래닛키퍼스는 새로운 시장으로 발돋음한다. 점점 커지는 친환경 시장과 친환경 제품을 원하는 기업들에게 고객만족도를 높일 상품을 제공하고자 한다. 


플래닛키퍼스는 (주)네모난오렌지의 친환경 사업이다. 플래닛키퍼스는 플래닛팩토리를 중심으로 친환경 제품 생산과 연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환경을 위한 대중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플래닛타임즈' 온라인 뉴스 매체도 운영 중이다.





작가의 이전글 요정펭귄들이 스웨터를 입은 이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