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0
명
닫기
팔로워
40
명
림미
말보다 글로 마음을 전하는 게 편합니다. 누군가의 고민에 답장을 쓰고, 가끔 그림책을 보며 위로받습니다. 림미입니다.
팔로우
김태은
8년 차 공공도서관 사서. 조용함을 지키는 일 속에, 조용하지 않은 일들이 가득합니다. 사서의 일, 도서관의 현실, 그리고 그 안에서 살아가는 나의 이야기를 모았습니다.
팔로우
멋스
멋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도연명
강숙진 도연도명엄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승숙
그림책과 동화, 시를 즐겨 읽으며 그날그날 살림하다, 또는 걷다가 본 것들을 모아 그림일기를 씁니다. 에세이, 동화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안이다
🌲 걷고 쓰고 그리는 산책주의자. 📚 어반스케치 에세이<걷고 그리니까 그곳이 보인다> 📚 후반생 명상입문서<행복하게 나이 드는 명상의 기술>
팔로우
김창순
애니메이션과 영상을 전공하고 운 좋게 그림책 작가가 되었습니다. 현재 중딩 귀요미 딸과 장난꾸러기 남편 사이에서 갱년기를 겪고 있습니다.
팔로우
영영
직접 보고 느낀 것을 그림과 사진 글로 기록하고 싶어요. 조금 엉성해도 저는 그게 좋아요. 완벽하면 재미 없잖아요.
팔로우
momo
momo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키
지혜로운 사람이 되고 싶다. 우연히 만난 동네 책방에서 사람들과 함께 그림책을 읽고, 나누기 시작했다. 요즘은 소소한 일상을 기록하며 쓰기 근육을 키우고 있다.
팔로우
탄산수
오디오 콘텐츠를 만듭니다. 시와 소설을 전공했으나 글쓰기 기술은 빈약하고 하고싶은 말만 희미하게 남았어요. 투박하지만 들려드리고 싶은 이야기, 차곡차곡 담아둘게요
팔로우
madacare
madacar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하은
하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장원
본업은 건설 전문 변호사이지만 동물을 좋아해 동물 분야 변호사 겸 작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팔로우
beautiful wisdom
우리, 조금 더 다정해질 수 있어요.
팔로우
신슈슈
내 꿈은 여전히 종합예술인이라네.
팔로우
도토리
도토리 브런치 입니다.
팔로우
하얀바다
그림책과 아로마(aromate)에 지극합니다.
팔로우
Gaemi
그림책 <<마음 빨래>>를 쓰고 그렸습니다. 그림책을 사랑하고 그림책으로 세상을 따뜻하게 비추고 싶습니다:)
팔로우
토비수
일러스트레이터 토비수 입니다. 일상과 여행의 순간을 글과 그림으로 새기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소소하고 생생한 순간을 통해 맨 얼굴을 찾아가는 여정의, 그림 에세이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