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1
명
닫기
팔로잉
121
명
은하수
매일 글을 읽고 쓰고 걸으며 자연에서 얻은 창조성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숨결biroso나
[비로소 나다워지는 시간, 숨결로 쓰는 일상] 서툰 하루 속 숨결 같은 위로를 찾고, 흔들림 끝에 마주한 '비로소 나'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미현
아이의 선택으로 시작된 이민, 그리고 함께 자라나는 우리 가족의 이야기.불안과 설렘 속에서 발견한 작은 빛들을 나눕니다.
팔로우
지혜더하기
상담자로 살며 배운 것들을 기록합니다.사람과 마음에 대한 성찰,일상에서 발견한 심리학적 통찰을 나눕니다.지혜더하기 심리상담연구소 대표 | 18년차 심리상담 전문가
팔로우
Linda
스물아홉, 새로운 삶을 쫓아 호주로 떠났습니다.
팔로우
김인숙
소설가, 책과 꽃 여행을 좋아하는 글쟁이. 문예창작 전공, 문화일보 단편소설 부문 등단. 현재 출판사 마이라이프북(mylifebook.co.kr) 운영.
팔로우
Cha향기
전직 중등 영어 교사, 사고로 중증 환자가 된 90년생 아들을 돌보는 간병 일지와 소소한 일상, 디카시, 트롯 Vlog, 엔젤넘버시, AI 노래 창작 등으로 활동 중.
팔로우
별빛햇살
공감과 위로, 희망과 미소를 담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아는개산책
재미있는 이야기를 해드릴께요.
팔로우
최굴굴
한의사이자 일러스트레이터. 꼭꼭 씹어 먹듯 읽어야 재밌는 그림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우소연
시간표가 없다면 학교는 어떤 모습일까라는 질문에서 시작한 대안교육, 30년째입니다. 교육적 상상을 현실로 옮기면서 겪은 이야기들 그 속에 담긴 교육적 사색을 담아봅니다.
팔로우
무지개
도시와 농촌의 삶을 병행 하며 느끼는 일상들을 통해 따뜻하고 재밌는 메시지를 남기고 싶습니다.
팔로우
효나람
나는 접었고, 너는 날았다. 15년차 교사, 이제는 내 아이의 더 나은 삶을 위해 휴직계를 던졌습니다. 한국 학교와 캐나다 학교의 비교, 그 속에서 아이의 성장을 찐으로 남깁니다.
팔로우
꿈꾸는 노마드
캐나다 몬트리올에 살고 있습니다. 한국과 캐나다 양국에서 교육에 종사했었지만 언젠가부터 여행방랑객을 꿈꾸며 하나하나씩 실현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최해주
아이들과의 일상을 영상으로 기록하며, 그 속에서 피어나는 상상들을 글로 엮습니다. 비록 평범한 엄마이지만, 내 안의 상상은 여전히 자라납니다.
팔로우
어진 시선
세계와 인간의 본질을 탐구하는 희귀한 취미를 가진 아줌마
팔로우
은수
휘둘리지 않는 어린이, 청소년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이미호
5살 아이와 606일 세계여행한 늙은아줌마입니다
팔로우
고재열 여행감독
'어른의 여행'을 디자인하는 여행감독. '길 위의 살롱'을 만들어가는 여행을 기획 중. 어른의여행클럽/트래블러스랩을 조직해 활동 중.
팔로우
송지영
흩어진 사유를 모아 문장으로 엮습니다. 오늘을 붙들어줄 언어를 찾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