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
명
닫기
팔로잉
11
명
정지우
문화평론가 겸 변호사이며, <분노사회>,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그럼에도 육아>, <사람을 남기는 사람>, <AI, 글쓰기, 저작권> 등을 썼습니다.
팔로우
온유
두 아이를 양육하고 있는. 온유하기를 꿈꾸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비슷한 일상을 겪는 누군가에게 이 일상기록이 따뜻한 위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글을 써내려갑니다.
팔로우
초록씨
삼성전자 UX 디자이너. 사용자 경험이 이어지는 BX, Graphic 등 시각적 요소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시대 메신저
어른의 지혜를 청년에게 거부감없게 전하는 bridge wirter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연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방송 기자이자, 세상에서 가장 예쁜 아내와 딸을 만나 가정을 이루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송알송알
세 아이를 키우며 그림을 그리고, 작은 책과 굿즈를 만들고 있습니다. 회고적인 글쓰기와 조용한 그림으로 내가 누구인지, 무엇을 좋아하는지 조금씩 알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꿈하이애나
반짝이는 꿈 하나, 갖는 것이 소원이라네.
팔로우
스몰 스텝 저자 박요철입니다
개인과 회사의 브랜드 스토리를 '발견'하고 '정리'하고 '전파'하는 일이 즐겁습니다. '스몰 스텝'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스몰 스테퍼' 등의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ING
naked.log는 쉬워진 환경 속에서 사라진 감각을 다시 보기 위한 기록입니다. 만들기 이전의 생각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로마 김작가
로마에 삽니다. 글과 영상으로 이탈리아의 일상을 기록합니다. 유튜브 “로마가족”을 운영중입니다. 기록되지 않은 모든 것은 사라집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