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
명
닫기
팔로잉
8
명
박엄마
아이를 키우는 일은 나를 더 좋은 사람으로 만듭니다. 남매를 키우며 살아가는 엄마의 일상 이야기를 담습니다. 내 일상이 누군가에게 피식 웃음을 주며 공감을 나누고 싶습니다 .
팔로우
몽글포실냔냐
글쓰기를 통해 나를 들여다보며 삶의 조각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감정, 관계, 성장, 회복, 교육.
팔로우
도도예
평범한 주부, 전자책 작가 도전! 식물에 물 주듯 저에게 물을 주고 있습니다. 브런치에서의 도전이 저의 작은 새싹이 되어 자라나길 바라며 오늘도 글을 씁니다.
팔로우
엘리유라니
다양한 직업을 경험하며 그 직업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독자들에게 흥미롭고 유익한 내용을 전달하고자 한다. 일하는 과정과 사회적 관계와의 개선 점을 기록하여 나의 경험을 나누고 싶다.
팔로우
김편선
동탄에서 국어 교습소를 운영하고 있다. 카순이랑 차박 여행하며 자연을 가까이에서 오롯이 즐기며, 책을 읽고, 글을 쓰고, 시를 쓴다.
팔로우
이혜리
과학 이야기를 풀어내는 것은 자신 있지만 내 진심을 꺼내는 작업은 항상 어렵고 두렵습니다. 그래도 글을 쓰는 이유는 온전히 나를 찾고 이해하고 나를 사랑하기 위해서 입니다.
팔로우
미네르바의 올빼미
마흔을 지나, 어둠이 내려앉으려 할 때면 조용히 날갯짓을 시작하는 올빼미처럼 나는 글로 세상과 만나려 합니다. 완벽한 답 대신 끝없는 질문으로 함께 깊이 생각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