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59명
-
황상열
<당신만지치지않으면됩니다>,<닥치고 글쓰기>등 15권의 종이책, 10권의 전자책을 출간하고, 토지개발전문가/도시계획엔지니어 직장인으로 일하고 있는 작가, 강사입니다.
-
누니레아
1년에 100여권 다독하는 아들 둘 가진 직장 다니는 엄마입니다.
독서가 가진 힘을 경험과 함께 글에 녹여드립니다.
-
오렌지도서관
안녕하세요. 책을 사랑하는 오렌지입니다. 저는 소설, 독서/글쓰기 관련 에세이를 쓰고 있습니다. 오렌지도서관을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독서로 경영하라 조석중
읽고 쓰고 걷고 뛰는 순간을 즐깁니다. 삶의 여정에 별빛과 같은 소개하는 일, 21년째 독서모임에서 책 읽기를 통해서 오늘도 성장합니다.
-
Epyt
Story enthusiast
-
황보름
<단순생활자><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이 정도 거리가 딱 좋다><난생처음 킥복싱><매일 읽겠습니다> 저자. www.instagram.com/__bo_reum/
-
은경
2003년부터 편집기자. <이런 제목 어때요?><아직은 좋아서 하는 편집><이런 질문, 해도 되나요?><짬짬이 육아> 출간. 출근하면 남의 글을 읽고 퇴근하면 제 글을 씁니다.
-
진담
현직 고시원 원장이자 직장인. 자본주의를 사랑하지만 사람 냄새 나는 글을 더 애정합니다. 진솔하고 담담한 글로, 일상의 소중한 것들을 일깨우며 서로에게 용기를 주고자 합니다.
-
Sunyoung Choi
맛있는 음식과 고양이, 책을 사랑하는 여행작가랍니다. 영국에서의 소소한 일상과 여행을 담은 푸드 에세이집, <영국은 맛있다>를 펴내기도 했어요.
-
노용헌
어찌하다보니 88년 대학에서 사진을 전공하게 되어 지금까지도 카메라를 잡고 있다. 사진을 찍을때가 가장 행복한 시간이고 사진관련 일로 생활하고 사진찍으며 사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