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데이팅 앱 사용자 Aug 27. 2024

24.08.27 식단일기

부지런히 먹는다

아침: 카푸치노

선물로 받은 카푸치노 믹스, 고소하니 맛있다!

설탕이 붙은 막대에 커피를 저어 마시는 형태로 재밌다


점심: 비프 부르기뇽 삶은 양배추, 컵누들

엄마에게 고기를 받아았다!

집에 와인도 있겠다 도전해본 비프 부르기뇽.

사실 먹어본 적이 없어서 제대로 만든

건지 잘 모르겠다ㅎㅎ

내 입엔 살짝 닝닝해서

페퍼론치노 잔뜩 뿌려서 양배추와 먹었다.


다 먹고 매콤한게 땡겨서 컵누들 작은 거 박살냈다



간식 1: 프렌치 바닐라 라떼, 구운감자 2봉지

요가 끝나고 마셨다

달달하니 내 취향


간식2: 배 두 조각

일하다 먹었다

사각사각 맛있다


저녁: 현미밥, 추어탕, 석관동 기름 떡볶이 1/2그릇

석관동 기름 떡볶이는 마늘 맛이 많이 나서

밥과 먹으니 좋다!


간식: 라라스윗 초코바 아이스크림 1.5개

두 개 먹을 거 참았다


운동: 1시간 걷기, 요가


총평: 오늘 나름대로 갓생 산듯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