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차미박
런던에 살고 있습니다. 영국에 서점이나 도서관을 리뷰합니다. 언젠가 모두를 위한 도서관을 짓고 싶습니다.
팔로우
Jaden
뉴욕 글로벌 기업 10+년 차 Chief of Staff 가 본 뉴욕회사 일상과 조용히 성장하는 인재들에 대한 관찰 기록. 컬럼비아 경영대학.
팔로우
정윤
1999년 <문학 21> 수필 등단, 2008년 불교신문 <신춘문예> 단편소설 부문 당선. 2008년 <실크로드의 왕 고선지 1, 2권>을 펴냈습니다.
팔로우
한이람
감각을 해석하는 INTP 디자이너. 패션을 전공했고, 먹는 행위와 소비 구조를 관찰합니다. 감정보다 구조, 취향보다 설계를 말합니다.
팔로우
여행하는 기획자
UX 박사과정생이자 10년차 서비스기획자.흩어지는 순간을 기억하고자 기록합니다.
팔로우
양재희
서울, 상하이, 보스턴, 워싱턴을 거치며 일하고 공부하고 생활중입니다. 역사, 법, 행정 등을 잡다하게 공부하고 금융 일을 했으며 현재는 국제기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루안 RUAN
도심의 소음 속에서, 나만의 고요한 리추얼과 사색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호텔메이커 체크인
호텔 세우겠단 막연한 꿈. 현실로 이루기 위해 사비 털어 호텔을 돌아다닙니다. 그리고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애나 라잎
플로리스트 애나의 뒤죽박죽 라잎
팔로우
고재열 여행감독
'어른의 여행'을 디자인하는 여행감독. '길 위의 살롱'을 만들어가는 여행을 기획 중. 어른의여행클럽/트래블러스랩을 조직해 활동 중.
팔로우
김민형 CFA
저는 모빌리티 산업에서 일하며, 모빌리티의 발전과 다양한 기업의 비즈니스에 대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현재 모빌리티 네트워크 모임을 통해 다양한 분들과 만나고 나누고 있습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황소흠
스웨덴 우메오 대학교 (Umeä Institute of Design)에서 인터랙션 디자인을 공부하고, 현재는 런던에서 데이터와 함께 디자인을 하고 있는 황소흠입니다 :)
팔로우
싸이먼
의사의 길에 발만 담갔다가 연구자의 길로 들어갈뻔 하다 컨설팅펌에 발목을 담근 MD-PhD. 의학, 연구, 산업을 모두 경험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강센느
매일 성장하기 위해 부단히 읽고 씁니다.
팔로우
이방인A
영국에서 학사를 졸업하고 런던에서 석사를 공부하고 있는 5년차 유학생 생존기
팔로우
알토v
종종 글을 씁니다.
팔로우
Rumierumie
인생 초보자의 유럽 감성 못즐기는 영국 생존기. 런던에서 연애, 워홀, 결혼, 학업, 그리고 영국 방송국, 미국 자동차 회사에 취업하기까지 - 이리박고 저리박고 계속 사는 이야기.
팔로우
라이프러리
라이프러리는 AI콘텐츠테크 스타트업 (주)카운트가 운영하는 글로벌 인물 정보 서비스입니다. 브런치에는 라이프러리의 인물 정보를 기반으로 다양한 라이프 스토리를 연재합니다.
팔로우
망치
20대 내내 기획 삽질과 딴짓. 그 짓을 추억하기 위해 억지로 쓰는 에세이. 언젠가 추억을 담은 책 한권을 쓰고 싶습니다. (먼 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