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디자인어
디자이너의 언어로 common sense를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Joyce
OR > Seoul > CA > MD > Seoul > CA > NV : 미국에 살며 엔지니어로 일하고 있습니다. 일상과 여행에 대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히치하이커
쉽게 읽히는 글, 여운이 남는 글을 쓰고 싶은
팔로우
슬로우
책을 좋아하고 글을 사랑하는 중년의 작가지망생입니다. 소설과 시, 그리고 여행의 기록 속에 제 삶을 비춥니다. 글쓰기 초보지만 그만큼 더 진솔한 마음으로 독자와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SCM Facilitator
여러 해 동안 회사에서 SCM 관련 업무를 수행하면서 얻은 저의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20여년을 걸어왔던 제 발자욱들은 누군가에게는 힘과 용기가 되리라 믿습니다.
팔로우
잠바
직장생활을 하며 글을 쓰고 그림을 즐기고 있습니다. 전공은 아니지만 서툴게 오래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달숲
하고 싶은 것을 더하고, 하기 싫은 것을 덜어내는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Aheajigi
하지 못하는 말을 글로 풀어봅니다. 글재주 잼병인데 뭔가를 쓰는게 스스로도 신기합니다.
팔로우
박이영
생각정리를 위해 글쓰기를 시작하다, 언젠가는 소설을 쓰고 싶은 사람
팔로우
한가을
현직 보호관찰 공무원입니다. 세상의 관심이 끝난 판결 이후의 삶을 지도, 감독하고 함께 합니다.
팔로우
또 다른세상
책과 서점을 사랑하며, 현재는 노모를 모시며 암 투병 중이다. 다양한 인생처럼 책은 사람을 말한다. 오래 사랑 받는 글처럼 독자에게 마음의 위로로 다가가고 싶다.
팔로우
내셔널지영그래픽
Momentist JY 많은 책을 섭렵했습니다. 무한한 우주의 신비와 누군가의 마음이 담긴 문장 사이를 유영하며 기록합니다.
팔로우
일상 여행자
삶을 여행처럼, 일상을 예술처럼, 춤추듯 흘러가는 노마드
팔로우
라온리
스포츠레저에서 여가문화, 수필과 에세이 그리고 움직임과 쉼의 의미를 글로 전합니다. 조금 더 즐거운 일상, 조금 더 나다운 삶을 위해.
팔로우
양수경
영국에서 상담가로 살아가며 삶과 회복, 그리고 예술과 일상의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작은 글 한 편이 누군가의 마음에 쉼이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back배경ground
바쁜 걸음을 세울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있는 그대로의 배경이라 믿습니다. 가다가 서고 싶은 그런 배경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문엘리스
사랑과 행복에 대한 에세이를 씁니다. 희망이 있는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아론
글쓰듯 말하고 싶습니다. 당신의 마음에 닿기를 바라며, 글을 적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론테처럼
글쓰기 강사, 프로그램 연구원, 출판 편집자로서 '글로 밥 벌어먹기'의 삶, 직장 생활의 어려움과 프리랜서 생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잡초
공개하고 싶지 않은 일상 속 이야기를 매일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