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사랑예찬
2013년부터 변호사로 일하고 있어요. 2023년에는 배우자가 암 선고를 받아 암 보호자도 되었습니다. 40대에 아들 둘을 출산한 워킹맘의 이야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담담일기
담담하게 쓰는 일기
팔로우
필네씨
영화와 관련된 글을 집필하는 필네씨(Ms. Cinephile)입니다.
팔로우
이별재회 커리큘럼
이별심리행동분석가. 네이버 eXpert 이별상담 전문가. 이별분야 전문가. 클래스 101 '이별도 배워야 한다' 강의
팔로우
Off the record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지향합니다. 이성적인 디자이너였고 감성적인 컨설턴트이자 몽상을 즐기는 칼럼니스트입니다. 브랜드, 패션, 럭셔리, 아트, 경영에 대해서 글을 쓰고 강의 합니다.
팔로우
책봄
남들에게는 '경단녀'라고 불리지만 스스로는 '자발적 전업주부'라고 합니다. 책과 글쓰기를 통해 새로운 세상과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술꾼도시워킹맘
어떤 날은 개미처럼, 어떤 날은 베짱이처럼 하루하루 살아내고 있는 18년차 대기업 기획자. 술과 음식에 진심인 공대출신 파워 T형 워킹맘.
팔로우
김슬기
읽고 쓰며 연대하고 실천하고자 매일 꾸준히 노력하는 사람.
팔로우
뚜로루디
1n년차 우울증 외 다양한 정신 질환을 겪고 있는 20대 후반. 프리랜서라고 쓰고 반백수라고 읽습니다.
팔로우
고몽양
글쓰기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불짬뽕
마음대로 떠들건데요
팔로우
Simon de Cyrene
세상속으로 with love
팔로우
퀸스드림
내 인생을 디자인하며 살고 싶은 작가. 퀸스드림. 인생의 기회는 3번 뿐이라고?! NO!!! 만드는 것 만큼 생기는게 기회야!!! 새로운 도전을 즐기며, 일 만드는게 취미다.
팔로우
여름옥수수
일상에서 마주하는 '문제'에 대해 씁니다. 쓰다 보면 결국 풀린다는 걸 알아요.
팔로우
시휴
어느새 구독자가 100명을 넘겼네요. 감사합니다. 그동안 글쓰기를 게을리했었는데 다시 열심히 써볼께요!
팔로우
Wonderfull
일을 좋아하는 직장인 누군가의 아내 두 아이의 엄마 빅서포터를 둔 며느리
팔로우
왼손잡이앤
커피는 좋아하지만 카페인에 예민해서 디카페인만 마시는 뇨자 빨간머리앤을 좋아하는 겉모습은 아줌마이지만 마음만의 소녀감성~뿜뿜인 왼손잡이앤입니다^^
팔로우
숲과 나무
부족한 하나의 사람. 사랑하는 남편과 하나 밖에 없는 아들이 예뻐 죽습니다. 사랑하며 살고 싶고, 살면서 겪는 모든 일을 사진과 글로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