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멈가
낮에는 사람을 만들고, 밤에는 글을 만듭니다.『시험관아기시술 A to Z』, 『글쓰기라는 묘한 희열』 저자
팔로우
미세
분위기 미인 프로젝트. 남에게 없는 나만의 향기를 찾는 과정에 대해 쓰고 나눕니다. 우아하게 성숙해지고 싶은 이들을 위해
팔로우
유인도
사람이 있는 섬, 독립출판 유인도입니다.
팔로우
손시나
'학교 망해라'를 외치던 자퇴 희망자에서 '학교 변해라'를 실천하고 있는 행동하는 철학자, 손시리냐고 묻지마세요, 따뜻합니다.
팔로우
일타명리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명리학을 배울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팔로우
Quat
일상 속 느끼는 생각들 중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글을 쓰는 게 꿈입니다. 제안은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팔로우
끌로이
기자와 작가 사이. 미국 버지니아에서 경험한 세계를 글로 소화하는 인문 · 문화 · 예술 칼럼니스트. 질문하고, 경청하고, 기록하며 19년째 기자라는 업을 이어오고 있다.
팔로우
문연 양윤희
문학에 관한 철학적 인문학적 성찰을 통해 삶의 진정한 통찰에 이르고자 합니다.
팔로우
오후세시
심리상담사 5년차, 내가 느끼는 이 감정을 만질 수 있는 것으로 만들기 위해 글로 써봅니다. 제 글이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작가가 되고 싶은 수의사
미국에서 14 년째 동물병원을 운영하면서 몸은 미국에 있지만 마음은 항상 한적한 시골 고향마을에 있는 영혼이 낯선땅에서 헤메이며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애기를 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현요아
에고 없는 요아
팔로우
배우는 배우
KBS 공채연기자 출신의 배우, 교수, 영상학 박사. 약자와 동물이 배려받고 보호되는 온기 있는 세상을 꿈꿔요! 선한 영향력.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