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문덕지름이
일단 쓰고 보는 기록자, 지름이의 문구로운 생활.
팔로우
hyejinsung
전형적인 INFJ 창업가이자, 디자이너이자, 브랜드 디렉터입니다. 질문을 좋아하고 나만의 답을 만들어 가는 여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도영
네이버에서 브랜드 기획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무엇인가를 '기획'하는 사람의 시선으로 보고, 씁니다. 제 얘기도 하고 다른 사람의 얘기도 합니다.
팔로우
리니Lynii
F&B 브랜드 디렉터, 먹는게 좋아서 식품을 전공. 식품공기업도 다니다가 식품 창업까지. 현재는 스타트업에서 푸드 MD로 덕업일치 중입니다.
팔로우
칼잡이 JINI
회사원, 고기만 30년, 글 쓰는 칼잡이 입니다. 고기에 진심인 MD의 세계여행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누리
커피, 문구, 책을 좋아해요~
팔로우
ㄱㅕㅇㅇㅣ
한자로는 볕 경景, 서울京에서 빛日나는 사람. 경이롭게 계속 이야기하고 싶어요.
팔로우
두두
직장인과 창작자 사이에서 항해하는 중
팔로우
맥파이앤타이거
까치와 호랑이가 소개하는 좋은 차. Magpie&Tiger는 지역의 특색을 담은 차를 만들고, 차와 닮은 삶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푸라잉
“평범하고도 우연한 식사에서 얻은 소중한 발견. 나의 세렌디피티(Serendipity)를 맛보고 누군가에게는 그저 한끼를 때우던 순간이 더욱 새로이 확장되길!“
팔로우
장은별
먹고마시는 브랜드를 만드는 브랜드기획자
팔로우
memyselfolive
일상기록가, 브랜드탐험가, 다정한관찰자, 따뜻한어른 & 응원대장 | Lead with Courage #올리부문방구
팔로우
이승희
숭 / 질문 있는 사람 instagram @2tnnd
팔로우
봉봉리
도시와 공간을 이루는 콘텐츠를 발굴합니다. 그래서 종종 떠납니다. @deeplyrooted.kr
팔로우
채소
입을 떼지 않을 때도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었어
팔로우
김이슬
순자씨에게서 너어어..는 어휘력이 딸린다는 소릴 자주 듣는 편. 그런데 있잖아. 엄마. 나는 있잖아. 사실 말이야!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