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7
명
닫기
팔로잉
27
명
콩코드
여행과 책, 커피로 삶의 문장을 써 내려갑니다. 도시의 공기와 빛, 사람들의 표정을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한고운
인내심과 전투력을 최대치로 끌어 올려주는 남편과 에너지 넘치는 두 아이와 울고 웃다를 무한 반복 중 고리타분한 글은 사양 평소 말투를 십분 살린 ‘생활 밀착형 에세이’ 연재 중
팔로우
석탄
자유를 꿈꾸는 당신에게, 낯선 곳에서 성장한 한 청춘의 이야기
팔로우
유정 이숙한
유정 이숙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산들
시인 겸 여행작가 산들입니다. 여행잡지 <Tour de Monde>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시집으로 <우리 다시 갈 수 있을까>, <여행을 꺼내 읽다>가 있습니다.
팔로우
삼손Psalms삼손
삼손Psams삼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하인즈 베커
Cosmopolitan. 언어노동자.
팔로우
피어라
아직 포유류가 되지 못한 두 아들과 반려식물 돌보미. 책읽고 글쓰는 할머니가 될 예정.
팔로우
강경
고향에 돌아갈 날을 꿈꾸며 미국에 살고 있는 무명작가입니다. 시와 수필을 씁니다.
팔로우
미레티아
의사과학자가 꿈인 의사과학자. 실력과 열정만 있음 될 줄 알았는데, 세상이 호락호락하지 않아서 고민이 더 깊어졌다. 우선은 현재를 재밌게 살며 하고 싶은 거 많이 해보기로!
팔로우
기차는 달려가고
몸은 현실, 머릿속은 이세계, 발은 허공에 동동...
팔로우
서하루
동물을 사랑해서 채식을 하고, 사람을 사랑해서 그림을 그리고, 그림을 사랑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리브레
제 두 손을 믿을 뿐입니다.
팔로우
타샤
楽楽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지담
새벽독서 7년째, 2022.8.18일부터 매일 새벽5시 브런치글 발행, 박사/교수, '엄마의 유산'외 11권 출간, SSWB-ACT 마스터코치, '건율원', '체계적양서읽기'운영.
팔로우
권작가
권분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레빗구미
ISFJ - 영화에 대한 리뷰보다는 영화안에 담긴 감정들에 대해 씁니다. 영화의 긍정적인 부분을 전달하려 합니다. 세계최초 영화 감정 리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