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이용석
쉽고 재미있게 평화운동, 비폭력 직접행동, 사회운동 이야기를 전하고 싶습니다. 다음 목표는 한국 프로야구에 관한 책을 쓰는 것입니다.
팔로우
초콜릿책방지기
초콜릿책방에서 읽은 글과 책방을 운영하며 느끼는 일들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서점원
서점의 기쁨과 슬픔을 다루는 비정기 산문집
팔로우
신아로미
하고싶은게 너무 많은 사람 /시골집 뜯어고쳐 혼자 삽니다 / 여행유튜버 / 경제유튜버 / 명상지도전문강사 /
팔로우
영롱할영
책 곁에서 일하다 거제에 오게 된 사람. 시집 <언제나 스탠바이>를 썼어요. 각종 글을 윤문하고, 글쓰기 수업도 합니다. 지금은 남편과 거제에 살아요.
팔로우
안보라
YTN 앵커이자 뉴스PD. 매일 행복할 일을 찾는 에너자이저. 유튜브 <앵커엄마 안보라> 운영 중. https://www.youtube.com/@anc_mom
팔로우
얼음마녀
만년필로 글쓰기를 즐겨하고 영어를 잘하고 싶어하는 나이 50에 미국 조지아대학교에서 한달간 연수한 이야기 연재중~그후 스위스 자유여행을 기록하고 있다.
팔로우
자발적 무급노동자
40대 후반의 철없는 가장. 한국을 오가며, 아이와 말레이시아에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아마따
누구나 처음은 있잖아요.
팔로우
드작 Mulgogi
드라마 서브 작가. 사람책을 읽으며 에세이와 드라마, 시[詩]를 씁니다. 아일랜드 더블린 1년 살이,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 유럽 미술관 산책 및 테마여행기로 에세이 출간 준비 中
팔로우
미나리
딸, 아내, 며느리, 엄마로 살고 있지만 사실은 하루종일 내 생각만 하는 자의식 과잉 아줌마. 생각도 많고 하고 싶은 말도 많은데 사람 만나는 건 힘든 내향형이라 글로 씁니다.
팔로우
뚜벅초
내가 읽고 싶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알로
본업은 방송작가. 일상 속 작고 희미한 것들에 대하여 자주 씁니다. 언어와 마음, 문화에 대한 이야기들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두부새
가을이 좋은 배부른 두부새
팔로우
일로나
'이 모든 괴로움을 또 다시'라는 말의 의미를 알게 되었다. 그러나 아직 삶을 배워가고 있는 중이다.
팔로우
최희서
첫 산문집 <기적일지도 몰라> 전국 서점, 온라인 서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팔로우
라문숙
오래 들여다보고 느리게 걷습니다. 새벽빛, 산들바람, 새싹, 옛이야기, 꽃봉오리, 웃음소리. 마른 잎, 붉은 열매, 속삭임 등을 씁니다.
팔로우
토끼와 핫도그
지속 가능한 여성 공동체를 위하여. 여자 둘이 재테크 공부하고, 투자하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단단
유튜브 [단단_최소 기록의 법칙]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