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오토 살롱 위크 2022 이모저모

확실히 규모가 커지고 볼거리도 늘어난

#지금여기는 #오토살롱위크2022 가 열리고 있는 킨텍스 제1전시장입니다. 작년보다 규모와 분위기가 훨씬 좋네요.


다양한 캠핑카, 튜닝카는 물론이고 자동차정비, 튜닝 관련 업체들이 부스를 차렸습니다. #라라클래식 마이크로레이서 시승행사장은 인기 만점이네요.

함께 전시된 두원시트의 전시차 중에 #테슬라 인테리어 작업이 눈에 띕니다. 가죽 커버링과 스티어링 휠 너머의 계기판 등이 신기했습니다.

#사단법인한국자동차튜너협회 #사단법인자동차튜닝협회 등 관련 단체들 전시도 있습니다. #교통안전공단 에서는 자동차 및 바이크 튜닝 기준에 대한 전시도 있고요.


모터사이클 브랜드들도 많이 나왔네요. #허스크바나 #노던901 은 실물을 처음 봤는데 의외로 덩치가 크네요.

무엇보다 모델 분들이 많아졌네요. ㅎㅎㅎㅎㅎㅎ 그래서인지 부스마다 촬영하려는 분들도 많습니다.

예전에 현대자동차 헤리티지 라이브에서 사회를 봐주셨던 #이아나TV 이아나님도 오랜만에 만났습니다. ㅎㅎㅎㅎㅎㅎ 반갑!

자동차는 프리마 모터스에서 지프 시승 체험과 DS의 차들을, KCC 모터스에서 신형 레인지로버와 디펜더를 전시했네요.

캠핑카들도 많이 전시되어 있어 볼거리가 제법 됩니다.


일요일까지 열립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와보셔도 좋을 듯 하네요.


#킨텍스 #자동차 #튜닝카 #모터사이클 #전시회 #자동차칼럼니스트이동희

작가의 이전글 아우디의 세 번째 전기차, Q4 e-트론 론칭에 다녀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